간웅 조조와 간사한 문재앙의 똥배짱.
삼국지를읽다보면‘여백사(呂伯奢)’라는인물이잠시등장한다.한말(漢末)성고(成皐:지금의하남성영양범수진)사람으로조조의부친조숭(曹嵩)과는결의형제를맺은둘도없는막역지우였다.조조가역적동탁을죽이려고하였으나성공하지못한후고향으로달아나는도중에중모현현령인진궁(陳宮)에게사로잡혔으나진궁또한동탁의전횡과역적질에비분강개하던중이라조조를방면한후함께달아나다성고땅에이르러여백사의집에투숙하게되었다.

막역지우의자식인조조가쫓기는몸이되어자신의집을찾아왔지만,마침집에는손님을대접할마땅한술이없었다.여백사는식솔들에게적당히자란돼지를잡을것을명하고,스스로좋은술을구하러외출한사이,돼지를잡기위해칼가는소리와식솔들의주고받는얘기에의심을품은조조는여백사의명에의하여식솔들이자신들을죽이기위한것으로착각하고앞뒤가릴것없이여백사의식솔을모조리죽이고장원을빠져나오다술을사오는여백사를만나자,아무내용도모르는그마저잔인하게죽여버린다.

그렇게조조가여백사노인의목을찍어그가타고있던나귀발아래로떨어트리자이꼴을본진궁이깜짝놀라며“죄없는사람인줄알면서일부러죽인다는것은커다란불의를범하는짓이요”라고꾸짖자,조조는태연히“차라리나를보고천하사람을저버리라고할지언정,나는천하사람이나를저버리게할수는없소.다시말하면나를위하여남을죽일지언정,남이나를해롭게하는것을용서할수는없다는거요”라고말하는것이었다.조조의간사함과잔혹함이세상에들어나는대목이다.

우리가일본놈들을가장싫어하는근저에는36년간의압제아래민족말살을획책하는무지막지한악행을저지르고도사과를제대로하지않는것에연유한다.1965년한일협정을맺으며쥐꼬리만한금전적보상을끝으로그압제와무지막지저지른악행을퉁치고사과한다고했지만,놈들의사과에는영혼과진심이담겨있지않은탓이다.입으로는늘사과를한다고했지만행동이수반되지않은사과는립서비스에불과한것이다.

“민주주의,서민경제를계속파탄낸다면저는박근혜정부와전면전(全面戰)을시작할것입니다.”그리고덧붙이기를“선거에서이기는반드시이기는정당으로거듭나겠습니다.”이상은문재인의당대표취임연설이다.

이쯤하면저늠이첨부터‘막나가자는거였다.’정작전면전을치루듯싸워야할놈들은북쪽의빨.갱.이인데그놈들에게는한마디충고나조언은없고,미우나고우나이나라최고통치권자에게새롭게심은흰옥수수를들어내며대립각을세우는것부터참다운인간나아가제1야당의대표로서국정의파트너이기를거부한채시정잡배의닭싸움을선언했고,뭐?‘선거에서반드시이기는정당’을만들겠다고?

선거만했다하면이기기는커녕지고지고또지고그래도모자라자꾸지려고환장한놈이아니라면저렇게질수가없다.이정도면….국정파트너로서의건전한야당이없다는것은국가적국가적재앙(災殃)수준이다.도대체저놈이평생을지는운을타고난것은아닐테고저토록지는원인이뭘까?많은전문가들석학들이문재인의패인분석을내놓지만몽땅엉터리다.

천등산박달재기슭의이촌부가판단하건데문재인아니문재앙의참패원인은딱두가지다.

첫번째,

저늠이언필칭입만열었다하면‘국민’을팔지만,정작저토록재앙을불러오고도일본놈들처럼영혼이없는진심이담겨있지않은립서비스에만충실한탓이다.주둥이로만뇌까리는사과는향후더큰재앙으로남을것이다.

두번째,

박근혜대통령과현정권은주적이아니다.제1야당의대표그리고국정파트너로서개과천선해야할것이다.박근혜대통령과현정권에대한증오와저주를반만줄이고전면전이라는단어를빨.갱.이쪽으로돌려봐라.문재앙이원하는만큼의지지도가올라올껄?

죄없는사람을죽인것도커다란불의인데,그런불의를저질러놓고태연히“차라리나를위하여남을죽일지언정,남이나를해롭게하는것을용서할수는없다는거요”라며똥배짱을내민조조가오늘날까지간웅으로지탄을받는것은다그만한까닭이있는것이다.

결론은사과를해도모자라는놈이대갈빡을빳빳이들고‘선거는질수있고,지면서큰다.’고입을놀리니간웅조조보다더한문재앙의똥배짱이라아니할수없다.진부한얘기지만,민심은천심이라했으니하늘이두렵지않다면모르거니와동서고금을막론하여민심을거스르고이반(離叛)한정당은결단코성공하는법이없기에해보는소리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