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권이라는 광견에 물린 박원순.
나라의최고통치권자인국가의원수가국토와국민을통치하는헌법상의권한을두고대권(大權)이라고하는것이다.대권이란아무나차지하는것도,누가원한다고되는게아니다.사람이세상에태어날때삼신할매가점지해줘야세상사람이되는것보다허벌나게어려운게대권이다.삼신할매야부모될사람이거시기할때지켜보다가기분내키면너는사람그렇지않으면그냥육체의향연으로끝나게하지만,대권은삼신할매보다훨씬높은양반이점지해야잡는게대권이다.

그런데이런대권을지네부모가가시기하다가아무때나만들어내는소모품으로아는등신들이많다.그런데가끔은삼신할매보다허벌나게높은그양반도실수를하는경우가있긴있다.누구라고별스럽게표시안해도알만한사람은다안다.

우리사회엔언제부터인가대권이라는미친/개가자생하고있다.미친/개를유식하게광견(狂犬)이라고한다.과문해서그런지모르겠지만,내가알고있는지식중,사람사는세상에떠다니는모든질환이나병중에유일하게고칠수없는병이광견병(狂犬病:공수병)이라는것이다.공수병의증세는물을보기만해도공포를느끼고발작을하다가오래지않아죽는다는것이다.

가끔얘기하지만,프로야구를정말좋아한다.사람들은내가산골에들어가어떻게살것인가를걱정한다.프로야구만있으면이보다더한곳에서라도내주위에아무도없어도팝콘이나새우깡고깔콘에맥주몇캔이면행복하다.내말이그만큼프로야구를좋아한다는의미다.

아~!그런데이런!개$%&*()(@끼!이런!足가트은%&()(#0끼!정말소리안나는총이있다면…하긴개를아니개만도못한걸소리안나는총까지찾아서무엇하겠는가.

박원순(59)서울시장이크리스마스이브에야구팬에게약속을했다.

박시장은24일자신의트위터계정에“잠실야구장제대로된돔구장으로만들생각입니다”라고썼다.1972년생야구팬이라고밝힌한트위터유저는이날박시장에게“야빠(야구팬의인터넷속어)로서부탁드립니다.축구의반만큼이라도야구도관심가져주셨음합니다.야구에대해선너무안유연하신거같다는느낌.저만의느낌이었다면죄송합니다”라고전했다.이에대한응답인셈이다.

서울시는지난2014년민자사업으로잠실운동장부지에4만석규모의돔야구장을건설할예정이라고발표했다.계획에따르면학생체육관을헐고그자리에지어진다.현재야구장은돔구장이완공될때까지유지되며,이후에는전시문화컴플렉스시설이들어선다.

상암경기장,고척스카이돔을운영하고있는서울시설공단의오정규이사장은최근본지에“박시장의의지가강하다.잠실에돔야구장이건설될것”이라고밝혔다.

잠실야구장이돔구장으로된다면얼마나좋을까.축하할일이고환호할일이다.아니좋아서죽을지경이다.크리스마스를기리기보단오늘저녁온가족이잠실야구장돔구장化에대한축하파티를하고싶다.

그런데뭐냐?저시키저거뭐하는놈이냐?박원순저시키말이다.밑줄쫘악~~~어떤야빠(?)한놈때문에응답했다고?그래!이표현은대갈빡나쁜아니면너무앞서가는스포츠기자놈의오버페이스라고치자.

그게아니라도일도않고방구석에처박혀있는젊은놈들에게현금나눠주질않는다고하나,국민들은경제가나빠못살겠다고하는데주둥이만벌렸다하면돈쓸일,돈들일만대가리굴리고지돈아니라고개새끼며수십억공관을마련하지않나이젠그것도모자라수천억어쩌면수조원의혈세를낭비한다니저시키가인간인가사람인가?

저시키가미쳐도단디미쳤다.저시키가대권이라는미친개에게물려도단디물렸다.미친개에게물리면약도없고오로지몽둥이만특효라는데….저시키가공수병에걸렸으니몽둥이라는특효약을처방하기도전에헛물만키다가DG는가련한광견병환자아닌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