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마스크.

 

일제강점기 구국의 심정으로 국적 이등박문을 쏘아죽인 안중근 의사나, 타국의 공원에서 민족의 원수들에게 폭탄을 던진 윤봉길 의사도 또 일왕 히로히토를 향해 수류탄을 던진 이봉창 의사 등등… 수많은 의사 열사 투사들이 거사를 행할 때 복면이나 마스크를 썼다는 얘기를 듣도 보도 못했다.

이제 정말 신문이나 뉴스 보기가 껄끄럽고 무서워진다. 매일 지면을 대문짝만하게 장식하며 불법 폭력시위를 생업처럼 일삼는 폭도들의 사진이 올라오고, 소위 공영방송 뿐 아니라 이나라에 존재하는 모든 지상파 방송은 폭도들의 불법시위를 마치 무슨 오락프로를 방영하며 즐기기나 하라는 듯 저희 멋대로 편집하여 편파 방송을 야심차게 내 보낸다. 설령 그것이 어떤 연유에 기인한 것이라도 저토록 불법적인 시위는 해서 안 된다는 단 한마디의 촌평도 없이 오히려 조장을 하고 있다.

그러한 사진이나 그런 장면들을 화면을 통해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그 폭도들이 그 시위대가 진정 정의라는 이름으로 그런 시위나 데모에 임 하는가?라는 의구심이 든다. 즉 그런 장면들 하나에 정당한 시위인지 불법폭력을 일삼는 폭도들인지를 확연히 구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위에 열거 했지만, 민족의 원흉을 향해 총을 쏘고 폭탄을 던진 우리의 애국 열사님들은 비록 인명을 살상시키는 행위였지만 떳떳하게 자신을 앞세우고 거사에 임했다. 반면 검은10월단, 9.11테러리스트, 빈 라덴의 똘마니들, 중동의 그렇고 그런 테러집단, 5.18광주의 폭도들,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과 초등생을 성폭행하고 살인을 한 성폭력살인범, 그 뿐만 아니라 강. 절도에 지하철의 성추행 범, 하다못해 시시 껄렁(?)한 파렴치범마저도 범행 시나 조사를 받을 때 복면이나 마스크를 하고 대중 앞에 나타난다.

이 대목에서‘썰’의 가닥을 잠시 샛길로 몰아보자. 인터넷의 익명성도 마찬 가지다. 비단 그 곳뿐만 아니겠지만,‘다음’의 아고라인지 아가리인지 하는 빨/갱/이 집단의 난동도 마찬가지다. 인터넷의 익명성을 방패삼아 유언비어를 날조 비방하는 작태가 가히 복면이나 마스크를 쓰고 테러나 범법을 저지르는 범죄 집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런 점은 하루빨리 모든 인터넷 이용을‘실명제’로 전환하여 범죄 집단을 발본색원하는 기화로 삼아야 할 것이다.

언젠가 그런 표현을 했지만, 지난 좌빨 정권의 치하에서 구국의 심정으로 목소리라도 보태기 위해 여러 차례 이런저런 평화적 시위현장에 참가한 적이 있었지만, 수만 수십만이 운집한 그분들 속에 어느 하나라도 마스크나 복면을 한 사람을 보지를 못했다. 그 만큼 떳떳하고 정당했기 때문이다.(이하 생략)

마스크와 폭도에서 발췌……

BY ss8000 ON 6. 25, 2008

덧붙임,
“조양호 OUT” 가면쓰고 촛불 든 대한항공 직원들

4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 집회가 시작되자 유니폼을 입은 대한항공 직원들은 “조양호 OUT” “우리가 대한항공 지켜낸다” 등 대한항공 오너 일가를 비판하는 피켓을 들고 모였다(하략)출처 : http://news.chosun.com/…/html…/2018/05/04/2018050402925.html

본썰, “놈들이 불법을 자행하고 조장하며 얼마나 쪽팔리고 당당하지 못하면 복면이나 마스크를 해야 하는가 이 말이다.”

“조양호 OUT”이라고 맨 정신으로 얘기하기엔 넘 넘 쪽 팔리지?
“우리가 대한항공 지켜낸다”???, 이 게 부끄러운 일인가? 쪽 팔리는 일인가?

그리고 “드루킹”, 여전히 익명 뒤에 숨은 집단의 난동…. 가면, 마스크, 익명, 빨갱이들의 전유물이고 빨갱이 시대에 도드라지는 현상이다. 오죽하면 하늘이…하늘도 빨갱이 시대가 도래(到來)했음을 알리는…. 그리고 하늘에 부끄러워… 미세 먼지…아~! 마스크.

2 Comments

  1. 김연호

    2018년 5월 5일 at 6:36 오전

    마녀사냥질로 날밤 새다가
    쫄딱 망하는 수순으로 접어 든 듯 합니다.
    교육수준 높다고 오도발정들 떨더니만
    뭔짓들인지

    공산화의 과정을 착착밟고 있는거로 밖에
    안보입니다.

    승질머리 드러운 것들이야
    따로 방법을 연구해야지

    저게 저렇게 해서 되는일이랍니까?

    주변에서 비위맞추던것들이 작당을 한거지요

    • ss8000

      2018년 5월 5일 at 7:41 오전

      그러게 말씀입니다.
      10년 씩이나 밀수를 해 주었다는 개새끼…
      10년 씩이나 밀수를 해 준 놈이 이제와 양심선언(?)을 합니다.
      만약 조씨 일가가 밀수로 처벌을 받는 다면 그 개새끼도
      단순(?)공범이 아니라 공동정범입니다.

      조씨(모든 재벌)일가 뿐 아니라 재벌들 정신 차려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빨대 꼽고 빨아 처먹던 놈들이 배신 때리기를
      하는 걸 보면, 참 세상 요지경이 맞습니다.

      아~! 정말 나라 꼬라지 점점 이상해 져 갑니다.
      문가 늠은 자신의 실정을 이런 식으로 선동질 하며
      감추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