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설수설

이 노릇(인터넷 중독)을 그만두어야하는데… .하는 식의 절망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 노릇으로부터의 해방은 지금 이 순간에도 가질 수 없다. 솔직히 중독이라는 것은 한 인간의 의지로 쉽게 끊을 수도 무너지지도 않는 것이다. ‘썰’의 핀트가 어긋나지만, 사실 담배를 호기심일망정 고딩2년 때 배웠다. 단순한(?)그 호기심이‘바늘도둑이 소도둑’되듯 하루에2-3갑을 피우게 됐고, 그랬던 담배를 위암수술을 받으며 자연스럽게(그러나 결국 물리적이고 강제에 의한…)끊게 되었다. 담배는 그렇다 치고 음주 또한 만만치가 않다. 술 역시 청탁불문(淸濁不問) 두주불사(斗酒不辭)였는데, 암의 원인이 술. 담배라니 끊을 수밖에…근데, 술만큼은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지금도 잠자기 전 와인 한두 잔은 꼭 마시고 잔다. 중독이라고 하면 좀 섭섭하고, 약으로 삼고 저녁마다 그렇게 조금(?)마시지만, 사실 이것도 중독이라면 중독이다, 아전인수 격으로 억지 변명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인터넷은 또 어떻고, 더 정확히‘컴’을 알게 된 것은 내 나이 40후반이었다. 당시 중국에서 코딱지만 한 제조업을 벌이고 있었고, 하루도 빼 놀 수 없는 조국 소식과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조선일보’를 정기구독하고 있었는데, 시공(時空)차이로 신문이 아닌 구문을 읽으면서도 우리 돈으로 5만 원 가까이를 들여야만‘조선일보’를 볼 수가 있었다. 그랬던 조선일보를 어떤 지인의 충고로‘인터넷’으로 들어가면 공짜(사실 당시 중국은 인터넷 사정이 좋지 않았고, 인터넷 사용료가 엄청 비싸 오히려 인터넷 비용이 종이 신문 보는 것보다 훨씬 비쌌지만….밤낮으로 인터넷을 사용 하다 보면 어떤 땐 중국내 전화비가 우리 돈 100만 원을 넘을 때도 있었다.)로 신문을 볼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컴’을 접촉 했던 것이고, 그 때가 좌경 빨갱이 정권의 효시 김대중 임기 중이었다.

 

당시 더블클릭도 제대로 할 수 없었던 내가‘조선닷컴’을 찾아 구문이 아닌 이런저런 따끈따끈한 신문기사를 공짜로 읽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우연치 않게 뭔가를 잘못 클릭한 관계로 전혀 예기치 않은‘조선독자마당’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친일문제를 두고 보수성향의 언론 특히 조선과 동아를‘친일언론’으로 매도하며 남쪽의 자생적 빨갱이들이 양 언론사를 초토화 시키는 모습을 보고 분연히 일어나 독수리 타법으로 한 자 두 자 게시판을 메워가며 자생적 빨갱이들과 논쟁(論爭)을 벌이며‘인터넷 중독’에 빠지고 만 것이다.

 

나의 인터넷 중독이 얼마나 심각하면, 안중근 의사는 일일불독서 구중생형극(一日不讀書 口中生荊棘)이라고 하셨지만 오늘날의 나는 하루라도 이런저런 게시판에 썰을 안 풀면 입안에 가시는 고사하고 머리에 쥐가 오른다. 또 엄한 소리를 장황하게 널어놓았다.^^*

 

그런데 이런 게 있었다. 인터넷 하고도 게시판에 썰 푸는 마력(魔力)에 푹 빠져 낮과 밤을 구분할 수 없을 만치 빨갱이들과 이전투구를 벌이며 보수언론의 호위무사를 자처할 당시 붉은 무리들은 조선. 동아 종이신문을 화장실 밑 닦기 용도밖엔 쓸모가 없다며 폄훼를 하는 꼬락서니를 보고, 당시 내가 개발(開發)해 냈던 반박(反駁)문의 내용을 난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에라이~! 이 병x 새x들아!!!,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댄데 너희 놈들은 아직도 신문지를 화장지 대용으로 쓰냐? 지금 웬만한 가정은 모두 비데를 이용하여 세척을 하는 마당에 아직도 신문지를 들고 화장실을 간다는 꼬락서니가 상상이 된다. 남들 열심히 일 하여 잘사는 모습이 부럽지도 않니? 스스로 잘 살아 보겠다는 마음가짐이나 다짐은 않고 이웃과 사회 그리고 국가에 반항하는 빨갱이 짓을 하니 화장실에 비데는 고사하고 부드러운 화장지조차도 없이 신문지로 밑을 닦는 어리석고 게으른 빨갱이 새x들!!!” 뭐..이런 취지의 반박문이었다. 자랑 같지만, 그 후 어떤 빨갱이도 신문지=화장지라는 개소리를 안했다. 그런데 여기 20여 년 전 종이신문으로 x닦개 했던 놈들과 똑 같은 자가 있다. 어쩌면 20년 여 년 전의 그 놈일 수도 있고….

 

김의겸, 어떤 인물인지 무엇을 했는지 이 지면에 세세히 밝힐 필요 없다. 그런데 이 자의 변명 하나가 나는 빈정 상한다.

 

<<<<<“김 대변인은 “결혼 이후 30년 동안 전세를 살았다” “제가 청와대 관사를 나가면 집도 절도 없다” “노모를 모실 넓은 아파트가 필요했다”고 해명했다. 김 대변인은 대출 16억원에 대해 “빚은 11억원이고, 은행에서 10억원 대출받았고 사인 간 채무 1억원이 있다”며 “제 나이에 또 전세를 살고 싶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투기 의혹에 대해선 “이미 집이 있는데 또 사거나, 시세 차익을 노리고 되파는 경우가 투기인데 저는 그 둘 다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30년 동안 전세를 살았다거나 청와대 관사를 나가면 집도 절도 없어 80 대 노모를 모실 아파트가 필요했다는 대목이다. 이거 얼마나 황당한 놈인가?

 

저 자의 출신을 잠시 살펴보니 한겨레신문이든가? 소위 좌빠 중의 좌빠 최고 실세의 찌라시가 아니던가? 돈이 되는 지 아니면 구독자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고봉의 찌라시 언론(?)사의 선임기자였단다. 난 솔직히 선임기자의 권위 또는 대우가 어떤지 모르지만, 일반 기자보다는 훨씬 권위도 있고 대우를 잘해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런데 기자생활30년에 그것도 선임기자 씩이나 추대(?) 받은 자가 나이 환갑이 다 되도록 집 한 칸 없이 전세를 살고 있었다니….이 정도면 제대로 된 언론사 취업을 할 수 없을 만큼 무능한 자이던가? 워낙 찌라시밖에 안 되는 H찌라시의 모든 기자들의 대우가 30년을 일 해도 전세살이밖에 할 수 없는 것인지….

 

남들 열심히 공부할 때 거리로 뛰쳐나가 사회와 국가에 혼란을 야기(惹起)시킨 놈들. 하라는 공부는 않고 뻘 짓만 했으니 정상적으로는 좋은 직장을 갈 수 없었을 것이다. 그리고 무리를 이루어 반사회적 운동을 하다가 어찌 세상을 뒤집어 놓고 그 세력에 편승하여 수십 년간 이루지 못했던 부(富)를 한 방에 창출하려는 저 무지막지한 욕심.

 

내가 우리가 빨갱이(진보?)를 싫어하는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저희 스스로 노력은 않고 권력 잡은 것을 빌미로 한탕주의를 노리는 저 뻔뻔함 몰염치(沒廉恥)함을 탄(嘆)하는 것이다.

 

어쨌거나 나는 저런 놈들을 박멸(撲滅)하기 위해서라도 횡설수설을 이어 갈 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