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살개와 그 똘마니들.

여야4, 정용기 발언 맹비난…국격분쇄기“, “명백한 이적행위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0862085&isYeonhapFlash=Y&rc=N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여야 4당은 1일에도 한국당 정용기 정책위의장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지도자로서 문재인 대통령보다 더 나은 면도 있는 것 같다는 발언을 두고 맹비난을 이어갔다.

 더불어민주당과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정의당은 한국당이 황교안 대표의 유감 표명으로 이번 사태를 어물쩍 넘기려 해서는 안된다며 대국민 사과와 정 정책위의장 제명 등 책임 있는 조치를 요구했다.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변인은 구두 논평에서 “‘북한의 수석대변인발언에 이어 한국당의 망언이 이어져 개탄스럽다굉장히 부적절한 말로 일각에서 국가보안법상 찬양고무죄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온다고 비판했다.

 

국격 분쇄기?”, 삽살개가 국가냐? 삽살개가 국가냐고? 이 개자식들아!!! 절대 왕정을 이끈 프랑스의 루이14세가 한 말이 있다. “짐이 곧 국가다삽살개가 절대제왕이냐? ! ! 足같은 개자식들아!!! 똥돼지가 삽살개라고 조롱을 할 때 한마디 변명도 못하던 개자식들이아무리 비교해 봐도 적장이 훌륭해 보이면 훌륭하다고 말 할 수 잇는 거 아니냐?

 솔직히 삽살개가 똥돼지 보다 나은 점 딱 한 가지라도 읊어 봐라!! 어떤 점이 삽살개가 똥돼지 보다 나은가? 고기 무게가 더 나가냐? 강단이 있냐? 그렇게 반미를 외치며 트럼프 앞에서 대가리 90도로 조아리는 놈들이 삽살개와 니 놈들 아니냐? 똥돼지를 봐라! 트럼프랑 맞장 뜨고 있잖니? 존경스럽지 않니? 비록 내일 디질 값이라도 우뚝 버티는 게 눙까리에 안 보이냐?

 이적행위?”, LA 다저스의 류현진(32)31(한국 시각) 다저스타디움에서 뉴욕 메츠와 벌인 MLB(미 프로야구)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73분의 2이닝 무실점(4피안타 1볼넷) 호투를 펼치며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삼진은 7개 잡았다. 시즌 8번째 승리(1)를 따낸 그는 맥스 프리드(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브랜든 우드러프(밀워키 브루어스·이상 7) 등을 제치고 내셔널리그 다승 선두로 나섰다. 그날 경기를 지켜 본 미키 캘러웨이 메츠 감독은 류현진은 투수가 어떻게 공을 던져야 할지 보여주는 피칭 레슨을 보여줬다. 그는 왼손으로 던지는 그레그 매덕스라고 말하며 캘러웨이 감독은 류현진에 대해 예전보다 다양한 구종을 자유자재로 섞어 던진다면서 체인지업인지 커브인지 패턴을 도통 읽을 수 없었고, 그의 직구는 스트라이크존 구석을 정확히 찔렀다고 감탄하며 엄지를 세웠다. 적을 칭송 했으니 이적행위냐?

 진정한 인격자라면 비록 적이지만 적을 칭송 할 수 있는 거 아니냐? 그리고 삽살개와 똥돼지가 적이었다는 얘기는듣보잡이다. 엊저녁에 부부의 정을 나누다 부인의 난자에 도달한 10개월 뒤 인간으로 환생할 정충(精蟲)도 안다. 삽살개와 똥돼지가 적인지 우군인지?

 소갈머리는 밴댕이 같은 놈들이, 삽살개 똥이나 핥아 처먹을 개자식들. 사람의 표현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반어법(反語法)이라는 게 있지 않던가? 똥돼지가 삽살개 보다 진정 나아서 낫다고 했겠니? 정용기는 속도 없겠니? 얼마나 삽살개 하는 수작들이 답답하면 민족의 적 똥돼지가 낫다고 했겠니? 비록 못난 삽살개지만 좀 삽살개다운 삽살개가 되라고 훈수 둔 것을그게 그렇게 거슬리나?

 국가보안법상 찬양고무죄?”, 같잖은 개자식들!! 지금 니들이 국가보안법, 찬양고무죄를 운운 했니? 그렇다면 똥돼지와 손잡고 밥 처먹고 백두산 관광까지 하고 돌아온 삽살개 부부를 먼저 국가보안법으로 다스리고, 똥돼지가 마치 핵폭탄을 폐기 할 것 같이 호도하며 똥돼지를 고무 찬양한 통일부나 유관기관 개돼지들부터 먼저 찬양고무죄로 다스리고 난 뒤 정용기의 유죄를 묻자.

 제명?” 이런! 개자식들! 이제 야당이 무슨 말만 하면 제명이라네. 니들 아가리 놀린대로 제명을 했으면 한국당엔 의원 열 명이나 되겠니? 그리고 제1 야당으로 입도 벙긋 하지 말라는 공갈협박이냐? 제명? 오늘날 국격을 요 모양 요 꼬라지로 만든 삽살개부터 제명하고 정용기를 제명에 들어가자. 진짜 제명에 못 죽을 개자식들 같으니

 어떻게 뿔따구가 나는지 횡설수설 했다만 내 말 틀리??? 삽살개 똥이나 핥아 처먹다 진짜 제명에 못 죽을 개자식들 같으니

부록:

황교안 저거 믿어도 돼?

적이 조금만 주둥이 내밀고 부은 소리 하면,
유감이라거나 사과를 한 데…
왜? 사과해야 하는데?

오히려 적당한 논리를 개발해서 맞서야지…
뒤로 자꾸 물러나기만 하면 어쩌자는 건가?

제대로 싸울 줄도 모르는 놈이 대통령 되면
이명박이나 박근혜 짝 나는 거 아냐?

정용기가 뭘 잘못 했는데?
김정은 문재인 보다 낫다는 게 잘못 된 거야?

김정은 하는 짓을 봐!

삽살개 훈련시키거나 가지고 놀잖아?
삽살개가 똥돼지를 가지고 논 적 있어?
장난감 가지고 노는 어린애도 주인의식이 있는데
장난감이 어린애 가지고 노는 거 봤어?

황교안 당신 입에서 아무리 옳 곧고 예의 바른 얘기가 나와도
삽살개 잔당들은 시비 걸게 되어 있어.

사과? 그런 거 한다고 놈들이 멋진 사람이라고 하지 않는다고.
좀 제대로 하자! 제대로….ㅉㅉㅉㅉ…

제발 실망 좀 시키지 말자!!!!

2 Comments

  1. 막일꾼

    2019년 6월 2일 at 6:59 오후

    첫 문장부터 끝 문장까지 구구절절 속이 아조 아조
    씨~~~~원합니다.
    ‘고기 무게가 더 나가냐?’
    에 웃습니다.
    쨔샤, 해외로 싸돌아 다니며
    온갖 진수성찬을 다 즐겼을 터인데
    그동안 고기 근수라도 좀 늘리지 뭣 했냐 응? ㅉㅉㅉ

    • ss8000

      2019년 6월 2일 at 8:01 오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늠이 잘 처먹는 다고 고깃 근수가 널어날 놈이
      아닙니다.

      좀 처먹을만 한 건 모두 정수기가
      물 흡수하듯 다 처먹으니 근수 널어날 기회가 없습니다.

      문제는 정수기를 폐기 시켜야 똥돼지와 비슷하기라도 할 겁니다.

      하긴 해외 나가면 혼밥 처먹으니 근수가 나가겠습니까. ㅋㅋㅋㅋ…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