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도곤(治盜棍) 맞은 반일정책.

 

 

  • “靑관계자 ‘日의 화이트리스트 복원, 양국간 양해가 됐다’”라고? 여하튼 얘들은 자승자박(自繩自縛)으로 자취지화(自取之禍)를 불러와 생 똥을 싸다가 그 대상이나 상대가 약간 물러서면 저희들 스스로 해결한양 자화자찬(自畵自讚)을 하는 버르장머리는 여전 하다니까. 청와대 경내엔 이리오라면 오고 저리가라면 가고 납작 엎드리라면 엎드리는 튼실하고 말 잘 듣는 순둥이 개 한 마리 있건만 아직도 지 버릇 개 못주고 있다니까.

 

  • “[韓·日 손익계산 해보니] 일본의 판정승…”이라고? 어림 반 푼어치도 없는 소리 하지도 말아. 난 사실 아들을 여럿 낳으면 그 중 한 놈은 복싱선수로 만들려고 작정했었는데 아들은 하나밖에 없고 그 마저도 마누라의 결사반대로 그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지금도 UFC보단 전통 복싱을 좋아한다. 어쨌든 복싱 경기의 결과는 판정, 반칙으로 인한 승부, 소위 낙카웃(knock-out)이라고 하는 KO승부도 있지만, 한 선수가 상대를 일방적으로 두들기면 그로기(Groggy)즉 빈사(瀕死)상태가 될 때 심판이 뜯어 말리고 TKO(Technical Knock-out)를 선언하는 것이다. 이번 한일관계는 완전히 뻗고 북망산(北邙山) 입구까지 갔지만 그나마 공정한 미국이라는 심판 덕분에 한 숨 돌린 것이지 아직 승부는 끝나지 않았다.

 

  • “황교안 ‘산 하나 넘었다… 공수처·선거법 저지 단식은 계속’”, 난 ‘무황지(무조건 황교안 지지)’이지만 이번 황 대표의 단식투쟁은 별로 맘에 안 든다. 우선 계절적으로 정말 끝까지 관철 시킬 수 있을까? 불안한 가운데 의문이 들고 제일 맘에 안 드는 게‘지소미아 폐기 철회’라는 케치프레이즈다. 첫째 틀림없이 좌빨들의 비난을 받을 것이고 둘째 문재인에게 이용당할 문구이기 때문이다. ‘산 하나 넘었다’고? 과연 황 대표의 단식투쟁이 겁이나 일본에게 항복했을까?

 

  • 어제 오후 마누라와 뉴스를 보는데‘지소미아 연장’이라는 식의 자막이 화면 아래로 지나간 모양이다. 나는 뉴스에 심취해서 흘러가는 자막을 보지 못했는데 마누라가 갑자기“‘지소미아 연장’이래!”라며 소리치기에 설마 했지만 얼마 후 되돌아 온 자막을 보니 과연 그렇다. 나의 일성이 그랬다. “저거 좋아할 거만은 아니야 일장일단(一長一短)이 있어, 저거 분명히 문재인의 잔머리 굴리기다. 첫째 황교안 대표에게‘지소미아 연장’ 했으니 단식 멈추라고 할 것이고 다른 하나는 미국의 방위비 다섯 배 요구는 좀 완화 될 것이다.”라고 했는데“文대통령, 황교안에 ‘지소미아 잘 정리됐다…단식 풀어달라’”라고 하잖아? 난 가끔 내가 나한테 놀랄 때가 있어. 오늘도 그런 경우야.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22/2019112202809.html

 

  • 빨간 애들의 정말 나쁜 버르장머리는 저희들이 저지른 실정(失政)을 감추려고 항상 반일정책을 도모하는 거야. 기껏 보수정권에서 정립(正立)해 놓은 한일관계를 깨트리고 반일 프레임을 만드는 게 빨간 애들의 장기이자 버르장머리거든. 싸움은 상대를 봐가며 걸거나 붙는 거지 실력도 없는 것들이 혹시나 하고 덤비지만‘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은 전설일 뿐이다 이거지. 처음부터 시비를 거는 게 아니었어. 괜히 엄한 일본에게 시비했다가 미국에게 뺨 맞은 격이 된 거야. 그나마 희망적인 거는 미국의 턱도 없는 요구는 좀 완화가 될 거야. 두고 봐.

 

  • 곤장(棍杖)은 죄를 다스릴 때 볼기나 허벅지를 때리던 도구다. 종류로는 대곤(大棍) ·중곤(中棍)· 소곤(小棍) 그리고 치도곤(治盜棍)이 있다. 각 곤장에는 규격과 규격에 해당하는 곤장의 이름을 새겨 넣었다. 일반적으로 곤장은 둥그나 치도곤(治盜棍)은 길이 5자 7치(173cm), 너비 5치 3푼(16cm), 두께 4푼의 넓적한 형태의 곤장으로 절도범· 벌목범(伐木犯)· 정치범(政治犯) 등에게 사용하였다. 치도곤은 일반 잡범과 달리 범죄가 무거운 중범들을 조지는 곤장이다.

 

치도곤 잘못 맞으면 병신 되거나 사망이야. 함부로 반일정책 같은 거 하지마라. 사실 이번 치도곤은 일본이 내리친 게 아니라 미국이 정죄(定罪)한 것이다. 미국이 아무리 혈맹(血盟)이고 맹방(盟邦)이라도 삽살개 보다는 아베가 더 중요하다는 것만 알면 돼!!!! 내 말 틀리???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