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새누리당이 어때서?

도로 새누리당이 어때서?

 

도: 도와주지 못할망정 쪽박깨는 개수작질

로: 로맨스나 불륜이나 알고보면 같은의미

 

 

새: 塞翁之馬 깊은뜻은 吉凶禍福 예측불허

누: 누명씌워 나라뺏고 뺏은나라 망쳤으니

리: 리턴매치 가지려면 역전용사 규합하여

당: 黨同伐異 비난해도 나라찾기 우선이고

이: 離合集散 욕먹어도 총선승리 하고보세

 

어: 어정쩡한 꼬락서니 松壤之仁 흉내내다

때: 때놓치고 시놓치면 죽도밥도 아니되니

서: 黍離之歎 하기전에 정권탈환 國權回復

 

서리지탄(黍離之歎)=나라가 멸망하여 궁궐터에 기장만이 자라 황폐(荒廢)해진 것을 보고 하는 탄식

 

당동벌이(黨同伐異)=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뜻이 같은 사람끼리 한 패먹고 그렇지 않은 자는 물리 침.

 

미래통합당 출범에… 汎與 “도로 새누리당 아니냐”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2/17/2020021702794.html

 

미친x들!

미래통합당이“도로 새누리당”도 아니지만 설령 억지로 끼워 붙여“도로 새누리당”이면 또 어떤가? 역설적으로 새누리당이 두렵다는 얘기 아닌가? 새누리당이 집권여당일 때 자중지란(自中之亂)만 없었다면 지금의 범여권이 태어날 수 있었을까? 결국 지난날의 새누리당이 나라가 망해가는 꼬락서니를 더 이상은 묵과할 수 없다며 어제의 용사들이 다시 뭉친 게 미래통합당인데 굳이 도로 새누리당 운운해가며 배 아파할 이유는 뭔가?

 

요즘 종편을 보면 소위 보수계 패널이라는 자들도 ‘도로 새누리당’이라며 야지를 놓는 걸 보면 도대체 뼈 빼고 살 빼면 무엇으로 적과 싸우라는 얘긴지? 아니한 말로 자신들을 인재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배때기 아파하는 소린지…???

 

정권탈환을 하여 나라를 바로 세우자는데 동냥은 못줄망정 쪽박 깨는 소리는 하지 말자. 기왕 기치를 내세웠으니 지난 과거는 불륜이든 로맨스든 잊고 나라를 찾는데 일로(一路) 우(又) 일로(一路) 정진(精進)하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