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 사례1.

납북되었다 31년 만에 지옥으로부터 탈출한 양반이 중국 심양의 영사관에 전화를 하여’제발! 도와 달라!!’는 말을 전해들은 한국정부의 영사관 개자식들이 요리조리 기름 묻힌 뱀장어 새끼처럼 빠져나가다 마지막에 걸려든 담당자 놈이 정말 하고 싶었든 주둥이 놀림은”이 전화번호, 어떤 놈이 알려줬어???였을 것이다. 이 죽일 개자식들은 제 나라 국민이 납치되어31년 간 지옥 같은 생활을 하다가 우여곡절(迂餘曲折), 천우신조(天佑神助)로 도망쳐 나와’제발! 도와 달라!!’는 절규(絶叫)를 외면한 채 저희 놈들의 전화번호 알려진 것만 중요했던 모양이다. 그런 얼마 뒤 또 이런 사건이 있었다. 역시 탈북한 양반이 영사관에 전화를 하며 구원을 요청하자“당신 국가(대한민국)에 세금 낸 적 있어!?”라고 했다는 것이다. 그 개자식은 외교관인가 세리(稅吏)인가? 이런 놈들 무조건 본국으로 소환하여 국사범으로’후세인’처럼 교수형에 처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매국적 반인륜적 행위로 삼족을 목매 죽여도 시원치 않을 놈들이다.(지금쯤 이 개자식들은 무엇이 됐을 것이며 무엇으로 처먹고(평양에 있을까?)살 고 있을까?

 

지금으로부터 꼭1년 전의 일이다. 일본의 상해영사관직원이 자살한 사건이 있었다. 그 자살 사건의 개요는 이렇다. 이 영사관직원은 영사관직원들이 자주 다니는‘가라오케’에서 어떤 호스티스와 깊은 관계가 있었고, 이들의 정사 장면을 중국의 정보기관들이 찍어 여자 문제를 미끼로 외교 기밀유출 등 각종 정보를 요구 받다가 고민 끝에 자살하며“중국인 남자가‘비열한 협박’을 해왔다. 더 나가면, 나라를 팔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 됐다. 나는 절대로 나라를 팔아먹을 수 없다”유서를 남긴 사건이었다.(하략)

 

하루는 공자의 제자가 공자에게 정치의 목적이 무엇인가를 물었다. 공자는 첫째 식량의 충족, 둘째 군비의 충족, 셋째 인간사회의 신의(信義)의 구축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제자가 다시 묻는다.‘세 가지 중에 급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가?’하고. 그러자 공자는 군비(軍備)라고 말했고 다음으로 급하지 않은 것을 버려야 한다면 식량(食糧)이라고 말했고, 그러나 신의는 죽는 날까지 버려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사람에게 신의가 없다면 그것은 이미 죽은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이다’라고…

 

영화 라이언 일병구하기, 독일군 포위 속에 고립무원(孤立無援)되어 있는 제임스 라이언 일병을 구하라는 미 행정부의 명령은 전쟁의 실의에 빠져 있는 군과 국민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노림 수 이겠으나 군(軍)이라는 특수사회를 망라해 국가가 비단 일개 무명 졸병일지라도 위험에 처해 있을 경우는 국력을 기우려서라도 구하겠다는 국가적 신념(信念)이자 신의(信義)인 것이다. 오늘날 지구촌에 거대 미국이 우뚝 존재할 수 있는 모티브는 아이러니 하게도 공자가 말한 신의(信義)가 바탕 된 것이라고 나는 굳게 믿는다. 국민과 국가는 쌍방 간 믿음과 의리가 있음으로 함께 존재하는 것이다.(중략)

 

자신의 노력으로 천신만고(千辛萬苦) 끝에 지옥을 탈출하여 도움을 청하는 자국국민에게”이 전화번호, 어떤 놈이 알려줬어??? 아니면 나라에 세금 낸 적 있느냐?”라고 외치는 외교관 놈들이 있는 한 대한민국의 국호가 부끄럽고 이런 나라는 나라도 아니다. 미국과 일본이 왜 세계의 으뜸가는 나라이고 국민 모두가 국가에 충성을 바치는지 이제야 좀 알 것 같다. 저주 받을 더런 놈의……카~~악!! 퉤~~이~~~~~~~~~

 

BY ss8000 ON 1. 4, 2007(전화번호와 세금에서,,,,,,)

 

 

이 와중에..김두관 “평양-서울에 연락사무소 2곳 두자”​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18/2020061801323.html

 

이상 노무현 정권 당시의 일이다. 아무튼 다른 잡설(雜說)은 몽땅 걷어내고 김두관에게 한마디만 물어 보자. 연락사무소 2곳 두면 어떤 이점(利點)이 있는가?

 

본문의 사례를 들어 얘기 해 보자. 영사관이 되었든 연락사무소가 되었든 양국의 법이 미치지 않는 치외법권治外法權)지대다. 여전히 북괴의 폭정이나 배고픔을 견딜 수 없어 대한민국 평양 연락사무소에 탈북을 요(要)하는 인물이 전화를 하거나 들이닥쳤을 때“이 전화번호, 어떤 놈이 알려줬어??? 아니면 나라에 세금 낸 적 있느냐?”라고 외치려고 사무실을 두나? 지금도 수많은 북쪽의 사람들이 중국이나 기타 제3국을 통해 탈북을 시도 하고 있다. 그 수많은 탈북희망자를 평양 연락사무소나 김두관 네 놈이 감당할 수 있겠니?(피양 버전)

 

그 반대 입장을 생각해 보자. 북괴의 정보를 캐내기 위해 노래방이나 가라오케 도움이 아줌마(아니면 싱싱한…)를 통해 미인계(美人計)로 북괴를 정탐할 수 있을까? 아니면 주서울북괴연락사무소 소장이 이곳의 한 여인에게 빠져 삽살개나 김두관 당신에 전화를 해 온다면“이 전화번호, 어떤 놈이 알려줬어??? 아니면 나라에 세금 낸 적 있느냐?”라고 할 자신 있겠니?(옌벤 버전)

 

두관아! 너를 보면 딱 생각나는 게 있다. 대가리는 두관(7.5kg)인지 모르겠으나, 생각하는 사고력(思考力)은 두근(1.2kg)도 채 되지 않는 무뇌아 라는거….. 미친 늠!!!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