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살개 풀 뜯는 소리하고 자빠졌다.

 

516혁명이 일어난 때, 이 나라 강토는 거의 19禁에 가까운 목불인견(目不忍見)의 나체였다. 어디를 둘러봐도 나무 한 그루 없는 끔찍할 정도의 벌거숭이였었다. 그랬던 강토가 지금은 길을 만들고 헤치지 않으면 사람이 다닐 수 없을 만큼 수림(樹林)으로 바뀌었다. 뿐만 아니라 이 땅 현존하는 다목적 댐 80% 이상이 그 당시 축조 되었고 그렇게 치산치수(治山治水) 했던 이 나라 최고 성군(聖君)의 함자를 입에 올리는 것은 무례이고 결례이다.

 

고대로부터 성군의 기준은 치산치수(治山治水)를 얼마나 잘 하느냐에 달려 있었고 통치(統治)의 제일 덕목(德目)으로 여겼었다. 반대로 혼군(昏君)이 들어서면 반드시 나라에 변괴(變怪)가 일어나는 중 가장 큰 변괴가 지진(地震)과 홍수(洪水)와 한발(旱魃)이었던 것이다. 요즘 같은 과학시대에는 이를 두고 이상기후니 기상이변이니 하지만 그것마저도 천재(天災)임은 틀림없다. 천재란 결국 하늘이 내리는 형벌 같은 것이다. 멀쩡한 하늘이 왜 멀쩡한 나라의 국민에게 천재를 내리겠는가?(중략)

 

그렇다면 혼군(昏君) 또는 암군(暗君)시대에 하늘이 경고를 내린 천재지변의 예를 들어 보자.

 

  • 주유왕(周幽王) 때 경천(逕川), 하천(河川), 낙천(落川) 세 줄기의 강에 같은 날 지진이 일어났다. 얼마 뒤 다시 세 강물이 몽땅 말라붙어 버리고 그 지역의 산이 무너져 내리자 주(周)나라는 망하기 시작했다.

 

  • 한영제(漢靈帝) 건녕(乾寧) 2년 4월에 뇌성벽력이 천지를 진동하며 벼락을 때리니 비와 진눈깨비가 억수같이 쏟아져 들어오고 황제가 머무는 궁전의 전각과 방이 수백 간 무너져 내리고 낙양에 지진이 일고 해일이 일어나 연해 일대의 백성들이 몽땅 바다 속으로 말려들어 갔다. 그 뿐만이 아니다. 광화원년(光和元年 서기178년 )암탉이 수탉으로 변하고 6월엔 십여 길의 검은 장기(瘴氣;습하고 독한 기운)가 은덕전을 휩싸 안았고, 7월에는 옥당에 무지개가 꽂히자 오원산이 무너지고 그 일대가 완전히 두려빠지며 백성들의 죽은 숫자가 부지기 수였다. 한(漢)나라가 망하기 직전의 천재지변과 조짐이었다.

 

  • 이름 하여 ‘매미’라고 했다. 2003년 9월에 한반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힌 태풍이다. 기상관측을 실시한 이래 중심부 최저기압이 가장 낮은 태풍으로 기록됐으며, 그로 인한 인명피해 130명, 2006년 환산가격기준으로 재산피해 4조 2225억 원이 발생했음에도 노무현은 마누라 손잡고 뮤지컬 구경을 갔다. 결국 그 다음해 3월 탄핵소추를 불러왔고 그 후 임기 내내 힘 한 번 써 보지 못하고 지리멸렬하다가 종래엔 망국의 서러움을 안고 효암에서 자진 낙하 하여 비운의 정권이 되다.

 

  • 2016년 9월 12일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발생한 규모 5.8의 지진으로 1978년 기상청이 계기지진 관측을 시작한 이후에 한반도에서 발생한 역대 최대 규모의 지진이 일어나자 그해 10월말 경부터 촛불이 광화문 일대를 덮자 다음해인 2017년 5월 초에 박근혜 정권이 정권을 찬탈(簒奪)당한다.

 

  • 문재인 정권 원년 5월 하순 수자원 보호목적으로 건설한 4대강 보를 없애려 한다. 그해 6월 하순 다시 멀쩡한 원전폐쇄를 명하고 이어 원전 두 기의 공사를 중단케 하는 천재지변 이상의 실정(失政)을 저지른다. 7월 하순에 이르러 하늘에서 물 폭탄이 떨어져 전국 방방곡곡이 물바다가 되었다. 이는 필시 하늘의 노여움을 불러일으킨 게 틀림없다. 더욱 가공(可恐)할 일은 같은 시기에 내린 집중호우로 1000년의 세월을 버텨온 충북 진천군 문백면 구곡리 ‘농다리’의 상판과 교각 일부가 유실됐다고 한다.(하략)

 

이상과 같이 이 모든 가공(可恐)스러운 천재지변(天災地變)이 언제 어느 때 일어났는지 누가 당시의 지도자인지 왜 그들이 혼군(昏君)인지 주목해 보아야함에도, 개돼지들은 원인 제공자인 위정자 놈들을 탓하지 않고 하늘을 탓한다.

 

BY ss8000 ON 4. 6, 2019 혼군(昏君)과 천재지변(天災地變) 그리고 에서…

 

 

朴정부 “4대강이 홍수 94% 예방” 文정부선 “예방가치 0원”

文대통령 “홍수 영향 조사하라” 4대강 논쟁 참전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8/11/2020081100069.html

 

정말 간교하고 얍삽한 놈들이다. 실정이 거듭될 때마다 새로운 이슈를 포장해 우민(愚民)들끼리 피터지게 싸움을 시켜 놓고 저희들은 짜파구리 파티를 하거나 킬킬거리며 즐긴다. 지금 나라가 온통 홍수에 잠겨있다. 이전과 다르게 전국이 홍수에 두려빠져 있다. 말하자면 전국이 재난지역이 된 것이다. 그러함에도 제 집구석(청와대) 무너지지 않고 침수되지 않았다고 한가하게‘4대강 홍수영향 조사하라’고 삽살개 풀 뜯어 처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보니 취임 초부터 4대강 보를 없애라는 명을 내렸던 모양인데, 그랬다면 어째서 그게 아직 멀쩡히 살아 있는가? 분명한 것은 저희들도 없애서는 안 됨을 알기 때문이다. 일부 지역주민들의 반대에 부딪혀 없애지 않은 게 아니라 오늘날 같은 홍수가 터지기를 기다린 것이다. 즉 이미 종결된 이슈를 재포장하여 우민(愚民)들끼리 피터지게 싸움을 시켜 놓고 저희들의 실정(失政)을 짱 박기 위한 것이다.

 

엊그제 뉴스에 삽살개 취임 초기에 일어났던 천재지변 중, 1000년 세월을 버텨온 충북 진천군 문백면 구곡리 ‘농다리’의 상판과 교각 일부가 다시 유실됐다는 보도를 보았다. 똑 같은 천재(天災)를 두 번씩이나 내린다는 건 이미 삽살개의 수명이 다 했다는 하늘의 예시다.

 

그래서 하는 얘기다. 삽살개 풀 뜯어 처먹는 소리 그만하고 삼가고 삼갈 지어라, 때는 바야흐로 뇌성벽력(雷聲霹靂)의 계절. 천둥벼락이 삽살개 대갈빡 위에 떨어지지 말라는 법 없나니…..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