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승부는 끝났다.

역사학자라 놈의 개소리를 반박(反駁)한다.

노나라 장수 오기(吳起)는 위(衛)나라 사람이었으나 국적세탁을 몇 차례 한다. 처음 그는 노나라 장수이면서 제나라 중신 전거의 딸과 혼인을 했었다. 그러나 노나라는 그를 중용(重用)해 주지 않는다. 마침 제나라와 노나라 간에 전쟁이 벌어졌음에도 그는 출전을 할 수가 없었다. 원인은 제나라 여자를 아내로 얻었기에 혹시라도 열과 성을 다 하지 않을 것이 두려운 노나라 왕의 결정 때문이다. 이유를 안 오기는 집으로 가자마자 아내의 목을 댕강 잘라 노나라 왕에게 바치고 출전한다. 물론 백전백승 하는 무공을 세우고 위기의 나라를 구했다. 이 고사(古事)를 두고 구장살처(救將殺妻)라고 한다.

 

 

계백 장군은 황산벌전투를 앞두고 이미 나라를 보전하기 어렵다는 것을 직감하고‘살아서 적의노비(奴婢)가 됨은 차라리 죽음만 같지 못하다’하여 자신의 처자를 모두 죽여 비장한 결의를 보였다.

 

 

두 인물을 비교해 보면, 노나라의 오기는 출세욕이 곁들여 졌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구국의 일념에 의한 참극을 벌인 것이다. 만약 제나라와 노나라가 전쟁이 일어나지 않고 노나라가 초토화 되지 않았다면 오기는 자신의 아내를 참살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는 오로지 나라를 구하겠다는 그의 일념이다. 백제의 계백장군 역시 국가의 위기가 닥치지 않았다면 처자의 목을 치지 않았을 것이다. 이미 망국이 눈앞에 닥친 줄 알았지만 그래도 나라를 위해 단장(斷腸)의 아픔을 뒤로 하고 감연히 구국의 대열에 앞장선 것이다.

 

 

현실로 돌아와서, 어중이떠중이 장삼이사 온갖 잡룡(雜龍)이 대통령이 되고자 하는 궁극적 목표는 무엇일까? 결론은 그 어떤 놈에게 물어봐도 부국강병(富國强兵), 애민애족(愛民愛族), 구국(救國)의 심정으로 대통령이 되고자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대한민국 건국 이래로 대통령질 해 처먹은 놈들 중에 애민애족 구국한 놈들이 있었던가?

 

 

하나같이 본인 아니면 그 가족 또는 사돈의 팔촌이라도 비리에 연루되지 않았던 놈들이 있었든가 이거다. 갖은 감언이설(甘言利說)로 국민을 유권자를 속이고 구국을 하겠다며 대통령이 된 자들이 대통령만 되고나면 구국은 고사하고 스스로 또는 그 일가친척이 뇌물. 매관매직에 연루되어 망국의 길로 나라망신을 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번 영일대군‘이상득’만 해도 그렇다. 대통령의 형(가족)되는 놈이 비리에 연루된 사건이 수백 아니 수십 년 전의 일이었더라도 조금은 이해가 가겠다. 그런데 바로 전 정권의 봉하대군‘노건평’사건이 불과 엊그제 눈앞의 일이었다. 그럼에도 타산지석(他山之石)으로 삼지 않고 노건평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은 몰염치의 추태를 벌인 것이다. 이런 놈들은 도대체 얼마나 쌍판데기와 뱃가죽이 두껍기에 처먹어도 배가 고프고 또 처먹어도 부끄러운 줄을 모르는가?

 

 

단도직입적으로 우리 이렇게 하자! 향후 대통령 되겠다고 나서는 놈은 노나라 장수 오기나 계백 장국같이 구국의 일념으로 제 가족 모가지를 치는 놈이든가 아니면 형제자매 가족이 없는 외톨박이를 대통령으로 뽑자. 그렇지 않고는 대통령 또는 그 가속들의 비리는 백년하청(百年河淸)이 되고 말 것이며 그로인해 전 세계로부터 쪽 팔림을 당할 것이다. 차기 대선부터 심각하게 고민해 보자!!!!

 

BY ss8000 ON 7. 5, 2012( 대통령 깜 고르기에서..)

 

 

“처자식 죽인 계백도 패륜범이냐” 친여 역사학자, 이재명 욕설 옹호

https://www.chosun.com/politics/election2022/2022/01/27/QUVPZ6D6BRBEBMY3I4IB3BEXHE/

 

이런 gsgg가 역사학자라며 거들먹거리니 결국 중공의 동북공정에 한마디도 못하고 그대로 당하고 있는 것이다.

 

난 윤석열 후보에게 오래 전부터 처가나 부인문제로 위기가 닥치면 구장살처(救將殺妻)하는 마음으로 대의명분(大義名分)을 세우고 구국(救國)을 하라고 여러 차례 주문을 했었다. 그러나 그는 어떤 경우에라도 아내를 버릴 수 없다는 식으로 감싸기까지는 않더라도 아내를 버리지 않았다. 차라리 대통령을 안 했으면 안 했지 사랑하는 가족을 버리지 않은 것이다.

 

미친 새끼(역사학자라는 놈 말이다)!!, 역사학자라는 새끼가 시대적 배경을 전혀 무시하고 개새끼처럼 짖는다. 오기(吳起)와 계백(階伯)은 고대의 인물들이다. 그 시대엔 ‘대의멸친(大義滅親)’이라는 명분을 내세우고 육친을 참살(斬殺)을 하던 척살(擲殺)을 하던 개인의 문제이기 때문에 국법(國法)이 개입을 안 했다. 더구나 피 튀기는 전쟁 중이었다.

 

역사적으로 살생부를 만들어 정적을 죽이고 4대 사화를 거치며 무수한 정적을 죽였지만 살인이나 패륜이 아니었던 것은 맞다. 그러나 현대는 그 어떤 대의명분(大義名分)도 또 대의멸친(大義滅親)도 살인은커녕 구타나 린치는 용납이 안 되는 것이다. 역사학자라는 새끼가 곡학아세(曲學阿世)에 교언영색(巧言令色)을 하기 위해 과거와 현실을 마구 들쑤셔 혼동의 도가니로 몰아가며 역사를 호도(糊塗)하고 있는 것이다.

 

끝으로 오기가 마누라의 목을 자르면서까지 장수가 되려 했던 것은 그야말로 구국일념(救國一念)그것 하나뿐이었다. 그러나 계백은 황산벌전투를 앞두고 이미 나라를 보전하기 어렵다는 것을 직감하고‘살아서 적의노비(奴婢)가 됨은 차라리 죽음만 같지 못하다’하며 처자를 죽였던 것이다.

 

결론 이미 승부는 끝났다. 윤석열은 오기의 길을 택하지 않아도 200% 승리를 할 수 있기에 구장살처(救將殺妻)를 하지 않은 반면, 自點이는 이미 패배를 자인(自認)하고 계백의 길을 택한 것이다. 굳이 저 역사학자라는 개자식의 역사왜곡에 대해 어떤 길이 더 바른 길인지 독자제위께서 판단하시기를…

 

역사학자라는 개자식의….

<<<“옛날 옛적, 어떤 남자가 칼로 자기 부인과 자식들을 모두 죽였다. 천륜(天倫)으로 맺어진 관계가 가족이니, 이보다 더한 패륜은 없다”라며 “하지만 한걸음 물러나 전후 맥락까지 살펴보면 이 ‘사건’의 의미와 성격이 달라진다. ‘어떤 남자’는 계백이다. 그는 신라-당나라 연합군에 맞서 싸우러 나가기 전에, 자기가 이길 수 없으리라 예상하고 이 ‘사건’을 저질렀다. 오늘날 이 행위가 마땅했는지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으나, 그래도 그를 ‘패륜범’으로 매도하는 사람은 없다. 오히려 그의 이 행위는 오랜 세월동안 ‘대의멸친(大義滅親)’의 모범으로 인정되었다”라고 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