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질 머리 더러운 여야 국개 새끼들.

어제 오후 비행기로 제주도엘 왔다. 뭐 뚜렷한 목적이 있는 게 아니고 제주에 사는 아들며느리가 적당한 물건(껀)이 있으니 한 번 다녀가라는 것이다. 사실 아들과 며느리는 영혼이 매우 자유분방한 아이들이다. 둘은 호주에서 1년, 태국에서 6개월, 괌에서 또 반 년, 싱가포르에서 3개월…하는 식이다. 그리고 제주에서 1년을 계약하고 살다가 우연히‘풀 펜션’사업이라는 것을 하면서 제주에 정착을 하게 된 것이다. 이제 3년 차다.

 

제법 장사가 잘되고 있는 모양이다. 월수 1천~1.5천은 된다며 풀 펜션을 시작하며 은행대출 4억을 받았는데 이미 반 이상 상환 했다며 큰 힘 안들이고 할 수 있는 사업은 이 사업이라며 서울 집 한 덩어리 팔아서 용돈 벌이라도 하라며 자꾸 권유를 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그렇지 않아도 부동산법이 바뀌면 집을 좀 팔려고 준비 중이고 벌써 나누어주기엔 아이들이 급하지 않고 또 나는 평생을 주식 한 장 사 본 적 없고 또 살 생각도 없는지라 마땅히 대체할 게 없는 처지이고, 아들놈의 제안이 솔깃하지 않을 수 없어 피일차일 시간만 보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 아예 비행기 표며 호텔까지 예약을 하고 전화를 하니 아니 올 수 없어 어제 이곳에 내려 온 것이다.(풀 펜션은 요즘 하루저녁45만원, 여름철은60만이란다. 사흘을 비운다기에‘야이~ 미친놈아~! 다 늙은 영감 할매 그런데서 즐길 일도 없고…그냥 호텔을 잡으라고 소리를 친 결과).

 

사실 이 얘기를 하려는 게 아닙니다.

 

호텔에 들어서며 제가 마누라에게 지른 일성(一聲)이“와~! 정말 오랜만에 자기랑 동침하네.”였습니다. 그러자 마누라도“그렇네요”라는 짧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각 방을 쓴 게 벌써 30년은 넘었나 봅니다. 근 반세기를 함께 살아왔지만 서로 각각의 생활방식이 있기에 한 방 생활은 불편하기만 합니다. 특히 저는 새벽에 일어나 컴 앞에 앉아 썰 풀기를 시작한 게 2년 모자라는 30년이 다 되 가고, 이런 저의 취미(?)생활을 마누라는 극히 싫어했었지만 이젠 거의 포기하고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마누라와 한 방에 살아간다는 것은 불편하기만 합니다.

 

솔직히 지금 이 시각 당장만 해도 그렇습니다. 저는 자판을 두드리며 썰을 만들어 가는 데 마누라는 TV뉴스를 보고 있으니 썰 만드는데 집중이 안 되어 자꾸 수정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이 썰을 만들고 있는 동기는 아이러니 하게도 이 아침 마누라의 전언에 의한 것입니다.

 

요즘 마누라는 부동산법 때문에 유튜브에 푹 빠져 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저는 유튜브 절대 안 보는 편입니다. 지나치게 과장되고 소위 낚시라며 손님(?)을 낚는 수법이 맘에 안 들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그래서인지 저는 크게 관심 없는 부동산법에 관한 마누라는 거의 석사 급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튜버에는 부동산법만 있는 게 아닌 모양이지요?

 

호텔 침대에 누워 뭔가를 열심히(그것도 이어폰까지 끼고…)보던 마누라가 ‘ㅋㅋㅋ’웃으며 제게 한 얘기입니다.

 

어떤 젊은 부부가 결혼을 하고 혼인신고를 하러 갔답니다. 그런데 혼인신고를 마치고나서 신부가 너무 좋아 폴짝폴짝 뛰다 무엇엔가 걸려 넘어진 모양입니다. 그것도 아주 폭 고꾸라지며 넘어졌답니다. 그런데 급히 달려가 신부를 일으켜 세워야할 신랑이 그 모습을 보고‘깔껄깔’웃기만 했다는 군요. 상상을 해 보면 신부는 대중 앞에서 그렇게 고꾸라졌으니 얼마나 쪽 팔리겠어요. 근데 신랑은 웃고만 있으니 화가 단단히 날 밖에요. 그런데 문제는 발끈한 신부는 그 자리에서 이혼신고를 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걸린 시간이 단 3분. 이거 코미디도 보통 코미디 아닙니까?

 

위의 얘기를 좀 더 이어 가겠습니다. 아무튼 제게 이런 사건(?)이 있었다며‘ㅋㅋㅋ’거리던 마누라가 한 마디 덧붙입니다. “신부가 넘어졌으면 얼른 가서 일으켜 세울 것이지 왜 깔깔거리며 웃었는지 모르겠네”라고 은근히 신부 편을 드는 겁니다.

 

마누라의 그 소리에 은근히 성질이 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마디 했습니다.“그 신부란 년도 성질머리 더러운 년이네 뭐…그런 거 가지고 이혼을 해?” 그랬더니 마누라 바로“그 말도 맞네요”라며 공감을 해 주더군요.

 

오늘의 썰은 여기까지 입니다.이제 샤워 좀 하고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을 먹어야겠습니다.

 

권성동 결국 밀렸나…”합의 깨면 정국 경색 온다”며 번복 없다더니

주말에 무슨 일이… 윤석열·권성동 ‘검수완박’ 좌고우면, 왜?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2042514260005358

 

정말 이 게 뭣들 하는 개수작인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누구를 어떤 놈들을 위한‘검수완박’이라는 말입니까? 사흘도 안 돼 번복될 법안을 왜 서로 합의를 했답니까?

 

신랑신부는 인연이 될 사람들이 아니었습니다. 우연히 잠시 콩깍지가 끼었지만 첨부터 화합할 부부가 아니었습니다. “성질 머리 더러운 여야 국개 새끼들”맹키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