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살개의“とつげき [突撃]”명령

♪~눈 녹인 산골짝에 꽃이 피누나~♬

철조망은 녹슬고 총칼은 빛나

세월을 한탄하랴 삼팔선의 봄

싸워서 공을 세워 대장도 싫소

이등병 목숨 바쳐 고향 찾으리.

.

노래 가사 정말 죽여준다. 얼마나 절절한가? 애국심이 절로 돋아나잖아? 감동이 없다고? 그렇다면 당신은 매국노거나 역적이다. 특히 1절 고딕체의 가사는 한 번 더 음미해 보시라. 공을 세우고 대장도 싫고 그냥 이등병으로 만족 하겠다는 거 아냐. 난 저 대목에서 언제나 눈물이 나려고 한다. 가사 중의 고향이 꼭‘나의 살던 고향(故鄕)은 꽃 피는 산골….’로만 알아듣는 자들(특히 알량한 민좃주의자들…)은 무지렁이고, IQ두 자리짜리고, 거저 그런 인생이고 이런 아류가 아니라면 빨갱이敎에 빠진 광신도가 분명하다.

.

‘싸워서 공을 세워 대장도 싫소 이등병 목숨 바쳐 고향 찾으리’이거 왜 강조 했겠어. 공을 세웠으면 떠나는 게 진짜 이등병 정신이고 애국자 아닐까? 우리가 고향을 왜 찾으려고 하지? 국민과 국가를 지키기 위한 것이지 최고 통치권자와 측근 몇 놈이 권력 나누어 처먹으라고 기를 쓴 거 아니잖아? 아니한 말로 몇몇 놈이 지대한 공을 세웠다 치자. 그 자들은 고향을 찾는데 필요한 수단이지 목적은 아니잖아? 고향을 피땀 흘려 찾고 나니 목적과 수단이 뒤 바뀐 걸 천박(淺薄)한 삽살개 똘마니들만 모른 거야. 그래서 본말전도(本末顚倒)가 됐다는 게야.

.

산골(어촌도 마찬가지겠지만…)엔 가가호호 신청만 하면‘농업용 전기’를 별도로 공급 받을 수 있다. 기본요금이 일반전기 보다 저렴하기도 하지만 누진제 또한 아니기에 혜택이 크다 할 것이다. 물론 이런 걸 또 기화로 삼아 농(어)업용으로 사용 않고 가전용으로 사용하는 개돼지들이 있다. 정말 욕이라도 한마디 하고 싶지만“나는 촌놈이다.”하는데…어쩌겠는가. 그렇다고 산골 이웃을 고발도 할 수 없고….

.

집안에 화분이 몇 개 있다. 한 때는 50~60개였는데 관리부실로 죽고 어떤 것은 동절기에 얼려 죽이고, 현재는 10여 개만 남았다. 개 중엔 20여 년을 함께한 놈도 몇 개 되고 이 놈들이 이른 봄만 되면 꽃과 향을 피우며 시각과 후각을 즐겁게 해 준다. 놈들은 보통 10월 하순이면 거실로 옮겨져 4월 말까지 월동을 한다.

.

꼭 이맘때 대청소와 함께 거실에서 월동을 한 화분들을 바깥으로 내온다. 그런데 산골의 날씨가 때때로 여성의 달거리처럼 불순한 때가 많다. 사실 산골의 4월말은 이름만 봄이지 아직은 겨울의 끝자락 쯤 된다. 조석으로 기온이 변화무쌍한 관계로 한낮의 기온만 믿고 무심했다간 기껏 월동을 잘 시킨 것들이 얼어 죽고 만다.

.

지난 달(4월) 중순경이었다. 매년 같은 수순대로 거실의 화분을 창고로 옮기고 다시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 화분을 몰아넣고 혹시라도 얼어 죽을까 염려되어 기본 온도를 설정하고 전열기를 켰다. 그리고 꼴 난 책장사(‘어쩌다 나카사끼 짬뽕’출간)때문에 며칠 서울 집을 다녀올 일이 있어 다녀왔더니 그 새 전기는 끊어지고 급강하한 기온 탓인지 화목(花木)종류는 그런대로 괜찮은데 화초(花草)는 모조리 고사를 했다. 이런 염병할!!! 그래서 누군가는 4월을 잔인한 달이라고 했나 보다.

.

청와대는 7일 삽살개 취임 2주년을 맞아 독일 일간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자이퉁(FAZ)에 보낸 기고문을 공개했다. 삽살개는 이날 원고지 약 80장 분량의 글에서 “한반도에서 총성이 사라졌다” “한반도의 봄이 이렇게 성큼 다가왔다”고 했다.(하략)

.

혹자는 삽살개를 두고 치매 환자라고 하던데, 이젠 이명증(耳鳴症)까지 앓는 거 아냐? 헛소리가 들리고 이명증세가 심하면 조현병이 된다던데….진짜 웬 오지랖? 총성이 언제 들리기는 했고? 그런데 며칠 전 북괴의 미싸일 쏘는 소리는 또 못 들었다? 이 늠 이거 이명증 치료를 받던지 아니면 보청기라도 하나 끼어야 하는 거 아닌가? 정작 없었던 총성은 사라졌다고 개소리하고 미싸일 발사의 굉음과 불꽃은 전 세계의 눈과 귀가 정상인 사람은 보고 들었는데 저 혼자만 못 보고 못 들었다니, 이 인간 맛이 갔거나 미쳤거나….

.

진부(陳腐)한 얘기지만, 봄은 봄이로되 봄이 아니로다. 봄…?? 나나 삽살개나 착각한 거다. 봄이 온 줄 알고 화분을 내놨고 혹시 변고가 있을까 전열기를 장치했는데 전기의 공급과잉인지 전기가 아예 끊어졌다. 이런 걸 과유불급(過猶不及)이라고 하나? 사실 매년 조급증 때문에 애꿎은 화분을 작살내며 금년에도 똑 같은 실수를 반복한 것이다.

.

생각해 보면 봄은 시간이 되어 제 스스로 오는 것을, 가짜 봄으로 화분들을 살리려 든 그 어리석음을 이제야 후회한다. 이런 염병할!!! 한반도의 봄? 지가 무슨 기상학자야? 아니면 기상 케스트야? 봄이 성큼 다가왔다고? 어떤 놈이 이런 엉터리 뉴스를 만든 거야? 그리고 내 평생 38선의 봄이라는 노래는 들어 봤어도‘한반도의 봄’이라는 노래는 머리털 나고 아직 듣도 보도 못 했네. 문제는 국내에서 이 따위 가짜 뉴스로 사기 치는 것도 모자라 외국 기자를 불러들여 사기를 쳐? 써글늠!!!

.

♪~눈 녹인 산골짝에 꽃이 피누나~♬

철조망은 녹슬고 총칼은 빛나

세월을 한탄하랴 삼팔선의 봄

싸워서 공을 세워 대장도 싫소

이등병 목숨 바쳐 고향 찾으리.

.

봄..고향… 그냥 이등병(국민)이나 순리에 맡겨라!

삽살개 니가 서둔다고, 개gr뜬다고 봄이 오고 고향 찾아지는 게 아니다.

괜히 같잖은 한반도의 봄 만든다고 이런저런 것들 공급과잉으로

봄은커녕 아주 말라 죽고 박살난다는 거만 알면 된다.

 

과유불급(過猶不及), 당신과 당신 가족 그리고 패거리만 죽는다면

환영할 일이지만,,,,,그게 아니기에 해 보는 소리다. 두 유 언더스탠???

 

 

BY SS8000 ON 5. 8, 2019

 

[속보] 文대통령, 北 SLBM에 “임기 마지막까지 안보 최선 다하라”…NSC 불참

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2022/05/07/HFSKBUGVYRDRBNRTDVLZDEPGIQ/

 

GR염병에 용천까지 하고 자빠졌다. 한반도의 봄은 오데로 갔나? 땅굴 속으로 들어갔나? 무릎 꿇고 살살 빌어 잠시 빌려 온 봄? 그게 봄이냐? GSGG야! X탱아???

 

근데 마지막‘NSC 불참’은 또 뭐냐? 쫄따구 또는 니늠을 믿고 따르던 개돼지들에게는“도쯔개끼”해 놓고 너만 고향 아프로… ??? ㅉㅉㅉㅉㅉ…아프로 아프로 아프로 아프로.. 지구는 둥급니다… 머 어쩌고??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