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살개에 대한 기억

나는 비단 삽살개정권 뿐 아니라 진. 보를 막론하고 수십 년 전부터 이 땅의 최고지도자들은 권좌에 오른 뒤 국정을 살피는 과정에서 실정(失政)이 드러나면 반일 감정을 부추겨 개돼지들을 선동하는 반일(反日)프레임을 만든다고 주장했고, 그래서 오죽하면 일본을 제대로 알고 그들과 선린관계를 유지해야 한다는 졸문(拙文)“어쩌다 나카사키 짬뽕”이라는 책자까지 냈었다. (요거 또 삐딱한 4급짜리 염쟁이는 책 선전하는 거라고 개gr하겠지만…)

.

그런데 삽살개는 여느 정권과 달리 정권을 잡기 전부터 프레임을 닦고 조이고 기름칠 한 연후에 그 속으로 개돼지들을 호도하고 선동하여 몰아넣은 뒤 정권을 잡은 특이한 존재였다. 그것으로 만족하고 새로운 한일관계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갔으면 역대 어느 정권 보다 빛나는 정권 추앙받는 최고지도자가 됐을 것이다.

.

삽살개, 북쪽의 괴뢰 놈들 단어나 용어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어 내거든. 어떻게 문가늠이 취임하자마자 이런 단어를 적용시켰을까? 이런 점에 관한 놈들이 경외(敬畏)스럽기 까지 하다. 개의 습성을 보면 제 밥그릇 절대 양보 안한다. 어떤 못된 개는 제 밥그릇을 만지기만 해도 으르렁 거리고 밥을 주는 주인도 물어 버린다. 그게 개새끼들의 습성이다.

.

위에 이미 적시했지만 삽살개 정권이 다른 정권과 달랐던 것은 특이하게도 반일(反日)감정만으로 태어난 정권이라는 점이다. 놈은 후보시절부터 위안부문제. 소녀상 건립을 이슈화 하며 반일감정을 불러왔고, 전 정권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으로 몰고 간 것도 최순실과의 국정농단을 이유로 삼았으나 기실은 반일감정의 소산물로 태생한 정권이라는 점이다.

.

그쯤 했으면 된 것이다. 더 이상 반일감정을 우려먹지 말았어야 했다. 막상 취임하고 보니 정치. 정권이라는 게 녹녹하지 않았을 것이다. 더구나 분단국가의 국민이 가장 염려 시 하는 국방문제는 아예 적에게 빗장을 열어주고 담장도 허물어 준 꼬락서니가 되었고 더하여 경제는 수습할 수 없을 만큼 개판이 되 버린, 그야말로 국정의 농단이고 실정(失政)을 저지른 것이다.

.

결국 본전 생각이 아니라 옛날 아름다웠던 추억, 그것으로 권좌에 올랐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돋아난 것이다. 한 쪽 구석에 처박아 두었던 반일 프레임을 냄새나는 입으로 호호 불고 땀으로 가득한 더러운 손으로 대충 문지르고 다시 집무실 책상에 고추 세우고 개돼지를 선동을 한 것인데 불행하게 그 선동 질이 이 땅의 개돼지들에게는 통했을지 모르지만 1965년 한일협정 이래로 수십 년 당해온 일본의 화를 불러일으킨 게 오늘의 한일 전쟁인 것이다.

.

잠시 단어 해석 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 ‘전쟁’. 이럴 때 보면 남북 엽전들의 단어선택이나 개발이 특히 외교적 수사가 상대의 분노를 자아내고 더욱 강경한 태도로 몰고 가는 경우가 많다. 일본은‘보복’이;라는 단어를 썼다. 그런 것을 굳이‘전쟁’이라고 명명한 것은 삽살개 정권이었다. 우리 간단하게 생각을 해 보자.

.

적이 있다고 치자. 어떤 보복이든 보복은 하다 곧 중지할 수 있는 상태다. 싸움으로 치면 국지전 또는 전투 쯤 될 것이다. 그러나 전쟁은 둘 중 하나는 ko가 되거나 항복을 해야 끝이 난다. 일본은 약간의 보복으로 얼마간 혼 좀 내주거나 항의 하는 수준에서 끝내려 한 것을 전쟁으로 격상(?)시키고 선전포고를 한 것은 삽살개 정권이었다. 그래서 전쟁이 쉽게 끝나지 않는 것이다.

.

오늘이 그날이다. 일본 정부가 예정대로 각의를 열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전략물자 수출심사 우대국)에서 제외할 것이라고 통보한 그날 말이다. 전쟁의 막바지라고 할까? 항복이냐 확전이냐? 그러나 그 어느 것도 삽살개에게는 선택권이 없다. 문제는 종전(終戰)을 하던 확전(擴戰)을 하던 일본의 의지나 의사만 남아 있을 뿐이다.

.

아! 골 때린다. 그동안 이래저래 속이 상해 삽살개를 비롯한 위정자 놈들을 까고 씹고 했지만, 그래 본들 이 땅의 억조창생은 어찌 되란 말인가? 까고 씹은 놈들이 물러나도 망가지고 피폐(疲弊)해진 이 나라는 또 어쩌란 말이냐? 까고 씹고 했지만 그래도 아직 살아있는 권력이 아니던가. 그 알량한 권력을 유지하는데 힘쓰지 말고 전쟁에 이기기를 바랐다.

.

그런데 어디 갔지? 삽살개가 보이지 않는다. 이순신을 앞세우고 거북선상에서 회를 쳐(치다)먹고, 이순신 장군의 첫 승지를 찾아 개돼지들을 독려하던 그 기세 그 용기는 어디로 가고 사람마저 보이지 않는다. 원군을 구하러 간 사신이 돌아 왔으나 빈손으로 돌아 왔다. 원군이 있어도 7년간은 전쟁에 밀렸다. 이번 전쟁에서 원군의 말에 일본은 코웃음을 치고 있다. 원군은 그것으로 할 일을 다 한 것이다.

.

국방이 위태로워 방어벽을 더 쌓아야 한다고 조언을 하면, ‘전쟁을 하자는 말인가?’라며 수십 년 전의 앵무새가 아직도 살아있다. 주적과의 전쟁은 불가하고 일본과의 전쟁은 괜찮다는 말인가? 모든 일을 이 지경으로 만든 장본인 삽살개는 지금 어디 있는가? 가장 친한 벗 똥돼지의 땅으로 몽진(蒙塵)이라도 간 것인가? 선조가 그랬잖아. 이순신을 전장으로 보내 놓고 북쪽으로 토꼈잖아.

.

무엇 보다 이순신 장군께서는 승리를 가져오고 장렬(壯烈)히 전사를 하셨다. 일본과의 전쟁에서 승리를 하려면 삽살개 한 사람만 장렬히 전사하면 된다. 산목숨 억지로 끊으라곤 않겠다. 항복하는 것이 곧 장렬(壯烈)히 DG는 것이다. 삽살개 당신 한 사람의 장렬한 희생(항복)이 풍전등화(風前燈火), 백척간두(百尺竿頭)의 나라를 살리고 아비지옥(阿鼻地獄), 도탄지고(塗炭之苦)에 빠진 억조창생을 살린다.

.

덧붙임,

1)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삽살개와 개돼지 너희들도 피차 방법이 다를 뿐 애국(愛國)한다는 거 안다. 그러나 국익(國益)이 망가지는 애국이 진정 애국일까? 아집. 오만. 편견을 버려라. 지금은 애국이 중요한 게 아니고 우국(憂國)이 우선이다. 애국은 나라가 살아 있을 때 필요한 것이다.

.

2)

이순신 장군님의 심정이 되어 간밤에 홀로 우국하느라 과음을 했다. 애국이 아닌 우국(憂國)지정으로…..아직도 작취미성이라 헛 나온 말이나 단어가 있으면 해량을 부탁드리며…

 

<사진설명>

정수기가 해 주는 삼시 세끼 다 처먹고도 배가 고플 겁니다. 더구나 매일 꽃 같은 계집년들이 저절로 품안에 안기던 시절을 생각하면 그 허전함이 세상의 끝 같은 공허함밖에 없을 겁니다. 무엇으로 달랠까요? 짜빠구리……아류로…

295832334_427598669407406_7918247264194011994_n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