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고 또 군대인가?

이놈들 어느 나라 군대냐? 이러고도 나라를 지키는 군대라고 할 수 있는가?

 

며칠 전 황금연휴기간동안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중덕삼거리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제주 해군기지 건설공사장에 평상복 차림의 불한당4명이 2m가 넘는 철제울타리를 사다리를 타고 뛰어넘었고, 이에 침입자들을 발견한 해군부사관과 병사10여 명이 이들에게 부지 밖으로 나가라고 요구하자 울타리너머에서 이 광경을 지켜보던 다른 불한당7명이 무더기로 월담을 하여 해군병사들을 폭행 했다는 것이다.

 

해군기지에 무단 침입한 불한당 놈들은 정말 나쁜 놈들이다. 그러나 불한당보다 더 나쁜 놈들은 바로 군인들이다. 군인의 본분이나 의무는 적으로부터 나라와 국민을 지키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자신들이 주둔한 부대를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한 본분의 하나인 것이다. 그러함에도 자신들의 부대(파견 또는 임시주둔)에 무단 침범한 불한당에게 폭행을 당하고 부상을 입었다니, 이게 밥벌레이지 어찌 나라의 군대란 말인가?

 

기지에 불법 침입하여 머저리 같은 군인들에게 폭행을 가한 불한당들은 다행(?)히도 어느3-4류 대학인지 모르겠지만, 공부하기 싫은 이름만 대학생 놈들로 밝혀졌으나, 만약 놈들이 대학생을 가장한 침투한 북괴군이거나 지난날 무기를 불법탈취 하여 국가를 전복시도 했던 불한당 이었다면 어찌 될 뻔 했을까?

 

너무 지나치게 비약된 썰의 전개라고 매도 할지 모르겠지만, 돌이켜 보건데 휴전 이후 북괴의 도발이나 침투를 돌이켜보면 결코 과장된 이야기는 아닌 것이다. 그리고 언제나 북괴군의 위장침투나 기습공격을 당한 뒤에야 사후약방문격으로 치를 떨고 분노 했던 것이다.

 

생각해보면 나라법이 있어도 법이 물러 터진 홍시 같아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게 아닌지? 민주경찰도 좋고 민주군대도 좋다. 그러나 저희 부대나 집단 또는 조직 자체도 지키지 못하는 공권력이나 군대를 어찌 국민더러 믿으라고 할 것인가? 불한당 정도에게 쥐어 터지는 경찰이나 군대를 믿느니 차라리 모두 해산하고 우리도 총기소지를 허가 하여 스스로를 지키도록 하는 게 어떨까? 아울러 공권력에 대들거나 군부대에 무단불법으로 침입하는 놈들은 무조건 현장 사살시켜도 좋다는 법을 만들든지……참말로 불안해서 몬 살겠다. 내사 마……

 

BY SS8000 ON 10. 3, 2011

 

[사설] ‘6·25전쟁사’ 몰라도 되는 육사, 軍 기둥 오염에 말을 잊는다.

https://www.chosun.com/opinion/editorial/2022/10/22/5BBPWNRVVJCOPFCLK25AKJOT5A/

 

<<<<육군사관학교가 2019년부터 교과과정을 개편해 졸업을 위한 필수 교과목에서 ‘6·25전쟁사’를 뺐다고 한다. 육사에는 ‘국방전략’ ‘지휘관리’ ‘군사과학’ ‘군사공학’ 등 4개의 군사학 전공이 있는데, 이 중 국방전략 전공자를 제외한 나머지 약 75% 인원은 ‘6·25전쟁사’를 수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북한의 이해’ ‘군사전략’도 필수 과목에서 빠졌다. 대신 ‘양성평등’, ‘스트레스와 건강’ 등이 필수가 됐다. 육군3사관학교도 지난해부터 6·25전쟁사와 북한학을 필수 과목에서 제외했다.(하략)>>>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하아~!……………………….

 

마냥 한숨밖에 안 나온다. 사병도 아닌 장교가 될 예비 장교들에게‘6·25전쟁사’를 학습 안 시킨다. 세계지도상에 나타나는 200여 개국의 나라 가운데 군대가 없는 나라가 얼마나 될까? 군대가 없는 나라가 중요한 게 아니고 군대를 존속시키는 이유가 뭘까? 한마디로 국방(國防)즉 나라를 지키자는 목적이다.

 

그러나 이 나라 대한민국은 단순히(?)나라를 지키자는 게 아니다. 지금 우리는 휴전(休戰)이라는 이름으로 전쟁을 멈추고 있을 뿐 언제 어느 때 전쟁이 재개될지 모르는 입장이다.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의 원인이 바로 625인 것을 장래 장교가 될 인물들이 몰라도 된다???

 

이 모든 게 빨갱이들의 상투수단이다. 놈들은 언제나 625를 북침이라며 주장했고 남쪽의 자생 빨갱이들 역시 그리 동조하고 주장하는 것이다. 결국 이 따위로 육사생도를 장교로 배출해 본들 저희가 주둔한 부대에 불한당이 쳐들어와도 방어는커녕 피 떡이 되도록 얻어터지고 심지어 어떤 4성 장군 출신이라는 놈은 한미일 연합 훈련을 두고 친일몰이를 하는 개xx장군도 나오는 것이다. 하루빨리 제대로 된 ‘6·25전쟁사’를 육사생도에게 교육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일반 초. 중. 고 나아가 대학생들에게도 교육을 시켜야 할 것이다.

B6HN7IXTPJCP7ML563H5OUVWLU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