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 음악편지
The Valley of Creuse/ Julien Hippolyte Feron/ Oil on Canvas

* 집시의 열정*

Werner Müller

Werner Müller

             
                      
    독일의 Werner Müller Orchestra의 Gypsy! 라는 타이틀로 우리나라에도 라이센스를 발매되었던 앨범이다. 이 앨범의 첫 곡 Czardas (차르다쉬)는 Vittorio Monti 작곡의 헝가리 민속춤 이름이다. 듣는 사람에게 아주 효과적으로 어필 될 수 있는 구조를 가진 곡이다. 전반부는 우수 가득한 느린 템포로 진행되다가 마지막 부분에서 빠른 춤곡으로 변한다. Franz Lehar가 1910년에 발표했던 Gypsy Love라는 Operetta 속의 Waltz도 잘 알려져 있는 곡이지만 지명도에 반해 이 곡을 수록한 앨범이 쉽게 발견되지 않다. 이 음반에서 Werner Müller 요약하여 가벼운 터치로 편곡하고 있다.  
                      
      Two Guitars, Black Eyes (또는 Dark Eyes) 비교적 널리 알려져 있는 두 곡 다 작곡자는 미상이며, 러시아의 집시 음악이다.
                      
    이 앨범에서 Werner Müller 는 출중한 편곡으로 Dark Eyes를 선보이는면서 gypsy 풍으로 연주하는 두 대의 violin은 가슴을 울리는 좋은 연주를 들려준다.(옮긴글)

                      

        
    Czardas - Werner Müller



    Gypsy Love Waltz - Werner Müller



    Dark Eyes - Werner Müller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