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모두 초일류에게 배웠다

메인 이벤트

 

  • 책 소개

이 책에는 나카지마 가오루가 만난 초일류들 중에서 37명에 대한 에피소드가 실려 있다. 그들은 이름만 대면 누구나 쉽게 떠올릴 만큼 세계적인 유명인사들로, 나카지마 가오루가 직접 만나 대화하면서 ‘대단한데~’라고 감명을 받았거나 살면서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다. 나카지마 가오루가 그들과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롭지만 에피소드 속 그들의 말과 생각, 삶의 태도를 통해 독자들도 인생의 성공철학을 발견할 수 있다.

지금의 일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싶다면, 또한 삶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지 않아서 고민이라면 이 책에 실린 37가지 성공철학에 더욱 귀를 기울여야 한다. 사람은 사람을 통해서 성장한다. 즉 사람은 사람한테서 배울 때 마음 깊이 느끼고 진정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

나카지마 가오루 역시 초일류들에게서 삶의 태도를 배우지 않았다면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았을 것이라고 책에서 밝히고 있다.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평소 대단하다 생각하고 위대하다고 느꼈던 사람들을 골라서 조금씩 흉내 내는 것부터 시작한다면 자신 안에서 얌전히 잠자고 있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연마할 기회를 만들어갈 수 있다. 당신이 그러겠다고 마음먹고, 바뀌겠다고 진심으로 바라서 행동으로 옮기고, 전력으로 그 변화와 마주하겠다고 스스로에게 약속한다면 말이다.

  • 작가 소개 : 나카지마 가오루

1952년 3월 7일 출생. 네트워크마케팅 세계 톱으로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다. 명곡 〈Good-by morning〉을 작곡해 제7회 세계가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는가 하면, 1982년에는 암웨이와 만나 현재 개인 네트워크 연매출 900억 엔을 기록해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 그의 이름을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성공했다. 그는 사업과 휴식을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다니는데, 교류 범위는 대통령부터 세계 최고의 프로 스포츠 선수, 가수, 아티스트, 디자이너 등 놀랄 정도로 광범위하다.
이미 큰 성공을 이룬 그는 성공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도전적이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살라고 충고하고 자신의 인생철학을 전파함으로써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 주의 사항 ========

  1.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반드시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와 실제 리뷰를 올리실 블로그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중의 하나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2. 당첨자는 이메일로 통보하므로 반드시 당첨 통보 후 2일 안에 배송지 주소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답장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정보 부실로 인해 배송오류가 발송할 경우 재배송하지 않습니다.
  3.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신 리뷰어께서는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리뷰를 작성하시고 포스트 주소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제휴 문의 ========

올리뷰 제휴 및 이벤트 문의는 allreview@chosu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manager

    2016년 4월 29일 at 3:00 오후

    마감된 이벤트는 참여자의 신원보호를 위해 비공개 댓글로 전환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