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운이 행운이 될수도 있다.

지금우리는매우경제적으로나정치적으로어려운상황인것으로인식하고있습니다.어떤때는이러한불운들이우리를사면초가로둘러싸고있다고생각하며정말너무어렵다고좌절하고낙심할때도있습니다.그러나낙심한다고그것이해결되지는않기에극복하겠다는의지가더중요하며이러한불운은행운이될수도있다는글이있어올려놓습니다.이러한불운들이행운으로여러분을찾아가기를희망합니다.


불운이행운이될수도있다.

해럴드s.쿠시너는‘왜착한사람에게나쁜일이일어날까?’라는베스트셀러를썼다.

진짜왜착한사람들에게나쁜일이일어나는걸까?종종너무도착하고바르게살며남을위해봉사하는사람들에게우리도저히이해할수없는나쁜일들이일어나곤한다.


촉망받운동선수가어느날갑자기자동차사고를당해심각한상을입거나,어떤이들은너무도사랑하는사람들을남겨놓고갑작스런질병으로생명이위독해지기도한다.


도대체왜신은이토록이해하기힘든상황이일어나도록버려두는것일까?하지만신은절대우리를그냥방치하지않는다.우리는신의손길이종합적이고절대적이며궁극적임을이해할필요가있다.


기독교인이아니라도요셉의이야기는다알고있을것이다.동생에대한질투심에눈이멀어버린형들은요셉을이집트노예상인에게팔아넘긴다.요셉은형언할수없는갖은고생과고난을겪은파라오의신임을받게되었다.어느파라오는신비로운꿈을꾸게되고요셉은그건7년의대풍년뒤에7년의대흉년이든다는꿈이니미리부터대비해두어야한다고해몽해주었다.


요셉의해몽으로많은사람들이흉년에목숨을구할수있었다.그리고얼마굶주린가족을위해형들이곡식을사러이집트로왔다.그러자요셉은자신의정체를밝히며이렇게말했다.

"형님들은악한의도를가지고저를해하려하셨지만신은그것을선한의도로사용했습니다."


요셉이노예로팔려가지않았다면자신의기족들뿐만아니라무수히많은사람들이굶어죽게되었을것이다.

위대한소명을가진사람치고수많은난관에봉착하지않았이는없다.우리는이런어려움을헤치고서야비로소은곳을향해나아갈수있는능력을개발시킬수있다.


<오늘변하지않으면더이상물러설곳이없다.>책의내용일부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