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 코드를 이용한 명함

10월에자전거여행을해보려고준비중이다.여행이라면행선지기간그리고그곳에서무엇을봐야할것등을생각하고그에관련정보를수집하여야하지만그런것을생략했다.오직그곳을경과해보겠다는생각만으로일정을작성했다.그러나내생각에동의하는동행자를찾지못하여혼자라도여행을해보려는막상시행일자가닥아오니겁부터난다.몸도아픈것처럼느껴진다.

동해안자전거정용도로가아직안되어있고그곳까지가는것도차도로가야한다고한다.달포전부터치료받던치과에도잠시동안못오게사정이생겼다고부탁을했더니치과의사가다음주초에임시조치를해놓겠다고했다.내일뛰게될마라톤연습한다며어제연습을마무리한다며달렸더니아직도몸의피로가회복안된것처럼느껴진다.

자전거를타고가다거혹시라도만나서로소개가필요할것에대비하여명함을만들었다.회사를퇴직후에는명함을거의사용한적이없어예전에만들었던명함을사용하곤했는데주소가변경되어새로만들어가지고다녀야하겠지만그리필요성을느끼지못했다.

요사이는스마트폰이보편화되어있어그것을이용하여명함을만드는것이좋겠다는생각에간단히명함을만들었다.명함에QR코드를넣었다.그리고그것에나의정보를넣었다.친구들에게먼저주어봤다.

QR코드를보더니신기한듯그것이무엇이냐고물었다.내생각이먼저갔나하는생각이들기도했다.아직스마트폰이대중화가되기는했지만그것을이용하는콘텐츠는대중화가아직더시간이필요한가보다.~~

QR코드를읽으려면큐알코드리더라는프로그램이있어야한다.다음이나네버등에들어가QR코드리더라는프로그램을다운받아설치하면될수있다.한번시험삼아아래명함을읽어보시고바꿔야할것등을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