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산불! 주여! 속히 멈춰 주세요! (불 길 잡히게 모두 합심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님! 고향에 산불이 났다합니다,어서 속히 진압되게 도와 주세요.강풍이 분다고 합니다.그 바람 멈춰 주소서.

소방 당국과 모든 분들의 수고로 불길이 오전에 잡혔다는데 강풍이 다시 불씨를 일으켰다합니다.

너무 안타깝고 마음 아픕니다.바로 불이 꺼지게 도와 주세요.소낙비라도 보내 주소서.

아침에 일어 나니 밤새 고향 친구들 카톡에 가득 소식이 올라 와 있습니다.

 

지금 친구들이 실시간으로 계속 올리는 소식으로 고향 소식 들으며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저의 고향 일직쪽으로도 불길이 옮겨 오고 있다하는데 주여! 이 불길 끊어 주세요

아름다운 문화 유산들 피해 없게 해 주시고 고향 산천이 더 아프지 않게 불을 멈춰 주소서

남후는 이미 다 탔고 광음을 지나서 일직쪽으로 온다합니다.

그 길은 늘 저가 시골 집에서 안동 시내에 버스타고 고등 학교 다니던 길입니다.

그 산 밑으로 3년을 다녔는데 그 산은 바로 저의 친구들입니다.

눈에 아름답게 담겨 있는 고향 산천들 주님! 더 이상의 피해 없게 그 바람 멈춰 주소서

진화 작업으로 힘든 분들 집에 가서 쉴 수 있고 단잠 잘 수 있게 어서 그 불!

주여 멈춰 주소서!

 

저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기도하며 간구하며 주님께 아룁니다

능력 많으신 나의 아버지 하나님!

아름다운 고향 산천 불로 더 이상  훼손되지 않게 지켜 주세요

친구들이 불이 잡혔다는 소식 지금 바로 올릴 수 있게

천지 만물 다스리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도와 주세요

저희들 고향 안동 불쌍히 여기사 그 불 지금 바로 진압되게 바람을 멈춰 주소서

불이 바로 멈춰지게 주님 꺼 주세요.

그리 하실 주님을 믿고 의지하며 맡겨 드리며

살아계신 능력의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아멘! 아멘!

 

( 이 글을 보신 독자님들 감사합니다.함께 합심 기도 부탁드립니다.불이 잘 진압되었다는 소식 바로 들을 수 있길

기도합니다.감사합니다)

 

(한국 시간 25일  밤 9:23분 현재:친정 오빠가 시골 이장님과 통화했더니 바람의 방향이 바뀌어서 안동 시내쪽으로 다시 불고 있답니다

우리 고향 쪽은 위험하진 않고 지켜 보고 있다는데 더더욱 시내 쪽이면 바로 진화되어야됩니다.주님! 속히 이 불 멈춰주세요)

 

2020,4,25,토요일,아침,일어나자마자 고향 불 소식에 안타까워서 기도하며 주님의 도우심 바라며 간구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