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이놈 이거…..
중국에출장중신문을자세히안봤는데,오늘한가하여지난기사들을보고있노라니,‘미네르바’이놈이거…..진짜….난원래이놈이헛소리할때부터‘혹세무민’하는놈이라고주장을해왔고,놈의헛소리를단한마디도귀담아듣지않았는데,이놈을구속까지시키는것은문제가있다고생각했고(솔직히정신나간놈이‘경제대통령’이라는소영웅주의에함몰되어끝이어딘줄모르고날뛴죄밖에는없는데,정신나간놈을모조리구속한다는것은문제가있다),기왕오라줄에묶였어도풀려나기를바랐지만,놈의하는꼬라지로봐선이놈이단순히미친놈이아니라,철저하게어디선가밀봉교육을받은놈이틀림없다.

대저약간머리가돌거나맛이간자라면,오라에묶이고겁이나면변명보다석고대죄를하는게인지상정이다.또그렇게해야만정서상동정의여지도있는것이고,그런데이놈이제잘못은인정않고고개를빳빳하게들고한다는소리가“나는정치인이아니다.그리고연쇄살인범도아니지않는가”라며“정치적사건으로만들지말았으면한다”고말했다고..???

이놈이거주둥이놀리는순서가아주정치적표현이고,연쇄살인범보다더악질적존재가틀림없다.살인마‘유영철’이나그어떠한연쇄살인범도희생자의숫자가나와있다.이놈이영웅주의에빠져저지른“경제적테러”에20억딸라라는천문학적금액의국가손실을불러왔다는것이다.김대중이국민몰래적국의수장에게바친금액이5억딸라였고,그5억딸라가적국의수명을5년연장해준금액이라면20억딸라의금액은김정일을녹이고통일의초석을다지며2800만북한인민을구제할수있는금액이다.그런어마어마한금액을탕진케하고겨우(?)사람몇죽인살인범에비교한단말인가?

뭐,그리고“나는반정부주의자가아니다.일개‘블로거’일뿐”이라고말했다고…???이놈찢어진아가리라고,,,,을사5적이반정부주의자라는얘기는듣지도못했고살인자라는얘기도기록되지않았지만,그자들을두고우리는“매국노”라타매(唾罵)하며심지어그후손들까지이땅에서운신을못하도록하고있다.국고(國庫)20억딸라라는천문학적숫자를순식간에탕진시킨놈이매국노가아니면어떤놈을매국노라하겠는가?또이놈이제주둥이로는“나는반정부주의자가아니다.“라고했지만,소영웅주의에빠진나머지‘미필적고의’에의한반정부운동을한매국노가틀림없다.이런놈을징벌하지않고는또다른‘미네르바’나그아류가양산될것이다.따라서놈을일벌백계해야할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