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개X끼들이 국회의원이 맞습니까?

이런시러배잡놈들이이나라제1야당의원내대표이고그하수놈들입니다.

저는60중반에들어서는초로의시골무지렁이입니다.달여전까지복닦거리는서울에서삶의끈을부여잡고씨름을했습니다마는뜻한바가있어신변정리를하고초야에묻혀홍진에썩어문드러진세상,즉사바세계와는얼마간의거리를두고특히정치와는완벽하게담을쌓으려작심하고충청도깊은골짜기로들어왔습니다.그러나아직은사바세계와의연을완전히끊지못하고가끔씩조선닷컴을아닌척흘겨보고있답니다.

그런데이시각새벽신문을보노라니아래의기가막히는기사를보고말았습니다.신문사와기자양반에게는참으로죄스런일이지만그기사전문을전제해올리겠습니다.

[2011대한민국국회풍경]문학진"형님이X새끼야할까봐조마조마"…최종원"난일어나면던질의자부터찾아"

"형님이대통령보다한수위예요."

"이렇게재미있는대표연설은처음입니다."

"여기원내대표실에는영포(영일·포항)졸개는없겠지."

지난22일국회민주당박지원원내대표사무실.박원내대표가한나라당이상득전국회부의장의정계은퇴를요구하는교섭단체대표연설을한뒤자신의사무실로돌아왔다.

다소상기된표정으로사무실로들어선그는기다리고있던보좌진들에게"(내가한연설)봤어?봤어?"라고물었다.사무실안소파에앉아있던문학진·이윤석·김유정·최종원·주승용·조영택·이춘석의원등은박원내대표가나타나자"속이다시원했다"며그를맞았다.

YTN의’돌발영상’에따르면김유정의원이"이번에형님(이상득의원)측근들이딱나왔어요.(한나라당)장제원·이병석·강석호·이은재의원이(본회의장에서)제일시끄러웠습니다"라고하자,박원내대표는"떠들기에(같은구절을)한번더읽어버렸지"라고했다.

그러자문학진의원이"대표님,오랜만에잘하셨습니다"라고했다.문의원은"이병석이GR할때형님이’야이X새끼야’라고그럴까봐조마조마했는데…"라고도했다.

이에연극배우출신의최종원의원이"우리반(半)초선이이제앞장설테니까다선은좀조용하쇼"라며나섰다.최의원은작년7월강원태백·영월·평창·정선보궐선거에당선돼평소자신을’반초선’이라고부른다.연배는재선(再選)인문의원보다위다.

문의원이최의원을향해"형은오늘왜조용했어"라고하자,최의원은"난욕이나올까봐….(벌떡일어서며)나는의자들고던지든지이렇게하지.앉아서(말로만)’야조용해’이거는못해"라고했다.본회의장에서야유를보내는한나라당의원들에게민주당의원들이맞고함으로대응했던것을가리킨것이었다.

그는이어"나는일어났다그러면그다음부터는집어던질의자를찾아다니니까가만히있었는데,본회의장의자는땅에서떨어지지가않더라"고했다.최의원은"면책특권이어디까지야.검토하고놀아야돼"라고도했다.좌중에는웃음이터졌다.

이런시러배잡X끼들이국회의원이맞냐고요?이런개X끼만도못한놈들이이나라제1야당의원내대표이고그수하입니다.이런놈들은국회의원이아니라조폭입니다.新호남파조폭입니다.과연이런놈들에게국민의혈세로매달꼬박꼬박세비를주어야겠습니까?아!정말속터지는아침입니다.아!정말뚜껑이절로열리는아침입니다.

아!근데방안이우째이리썰렁한고?군불이다탔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