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키로조깅

이제아침에는기온이내려조깅하기에적당하다는느낌을받는다.이제하이서울마라톤도이제20일박에안남았기에연습을좀더열심이하여야겠다는생각은하지만제대로하지못하여오늘은큰마음먹고풀고스를달려보기로했다.

하이서울마라톤풀코스가시청에서출발하여청계천을따라서울숲으로가는데나는청계천고산자교에서6시반에출발하였다.서울숲입구를지나영동교,청담교잠실교,잠실철교올림픽교,천호교그리고광진교에도착하여그다리를건너서강남고수부지로가서여의도출발풀코스반환점까지갔다가돌아서다시고수부지자전거도로를따라달리는데갈증을느껴잠실교는처의매점에서음료수를한병사서그자리에서다먹고다시달리는데다시갈증이와서한남대교근처의매점에서다시스포츠음료로갈증을해소하고다시잠수교근처에서스포츠음료와빵을한봉지를사서아침으로대치하고여의도를향하여다시뛰기시작했다.

여의도도착점에가서시간을보니4시간30분이경과하고있었다.도착점이긴하지만출발을시청광장에서해야하는데고산자교에서했기에7키로가모자란다.그래서다시여의도를출발하여한강철교근체에서다시물을한병사서그자리에서다먹고나서빈병에다물을담아가지고다시반포대교를지나잠수교를넘어강북자전거도로를딸아한남대교쯤오니젊은부부같이보이는남여가어느은행마크를달고달리는데처음어느정도는동반주행을하다가이미풀코스거리를지나서인지힘이들어먼저라가라고한후다시천천히뛰어동호대교살곳이다리그리고고산자교를향하여뛰어서아침에출발했던고산자교에한시반쯤도착하였다.

총거리는옥수역근처까지5키로광진교건느기까지10키로풀코스반환점에서여의도도착점까지21키로잠수교건느는곳까지7키로잠수교에서고산자교까지10키로총거리는약53키로메터정도로추정되며걸린시간은7시간14분08초가걸렸다.일찍오전에집에도착하면교회를갈려고했는데.나이가들어서인지의지대로잘되지않는다.그래서이미시간을넘겨버렸으며피곤하여한발짝한발짝움직이기가힘들게느껴진다.이런조건으로는완주는할것으로생각되지만시간을단축은자신이없어보인다.

2007년9월16일양병택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