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족 내에서라도 감사는 말로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사람은감사의말을들으면그런행동을하려고더노력하게됩니다.감사는가족간의관계를긍정적으로바라보게하는힘이되며서로의마음을주고받는좋은매개체가됩니다.감사하는마음은가족들을맺어준사랑에힘을보태어주며가족들의마음을열어놓게합니다.가족은계속하나가되게해주는보이지않은끈입니다.


감사는가족들각자의마음안에서로에대한사랑이있음을나타냅니다.당신의태도,말,행동을통해감사의마음을보이는것은가족의사랑에대한지상에서의확인입니다.


감사는기쁨이넘쳐흐르는마음입니다.모든것그자체를위한,그리고가족들이공유하고있는모든것으로인한감격이며쉽게다른사람에게전해지는것입니다.감사는아들의기발한의견에,딸의사랑스러운눈빛에,아픈당신에게베푸는부모의배려에반응하는것입니다.


감사는남편이눈을빤작거리는모습이나,아내의부드러운머리카락,그리고가족들은현재의모습으로만드는독특한특징들을알아차리게합니다.아기가당신의뺨을어루만질때가슴은녹아내립니다.이렇게소중한사람들과더불어인생을살아간다는것은커다란축복입니다.


감사는사람의영혼을위한노래입니다.가족들에게그것을보여주고말로표현해주세요.

당신이사랑하는사람들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알아줄것이라고생각하지마세요.당신이아주잘아는사람이라도침묵을한다면당신의마음을읽을수가없습니다.


감사는말로표현해야하며행동으로보여주어야합니다.널사랑한다는아빠의말은아이들에게어려운일을헤쳐나갈수있는힘을줍니다.고맙구나하는엄마의말이자녀들에게존재의의미를갖게합니다.

불평하고단점만지적한다면분노가쌓이기시작합니다.분노의벽을허무는데많은시간이걸립니다.잘못된습관과버릇에대해이야기할때도감사의마음을버려서는안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