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

휭설수설

우리는가족과함께지내면서하루하루추억과경험으로남은평생을살아갑니다.그러기에우리는좋은추억감동적인경험들을원합니다.내가원하는것만큼다른사람도그것을원하는것을명심하여야합니다.


당신은어떠한경험을원합니까?가족은영적의목적은서로를추켜세우고,영혼을일깨우고,행복을강화하고영혼을기쁘게하는것입니다.


가족의모임을의미있는최고의만남으로추억할수있다는것은마음이넉넉하고,기분이자주좋을때,단순히겉으로만웃으면서만나는것은아닙니다.그것은안좋은감정을은폐시키면서기분을억지로상승시키는것이아니라서로에게깊이만족했을때라는것을이미알고있을것입니다.


형제자매에게찾아온행운을축복해주세요.물론내일처럼기뻐할수는없어도여동생이새집을사고멋진차를사고집을샀다는소리를들었을때당신은어느것하나를못했다하더라도동생을위해행복해하세요.샘이난다면이렇게하세요.“샘은나지만네가잘되어서나도행복하다”그소리를들을때당신의정직함을존중하고당신의너그러운마음에감탄할것입니다.

질투라는소비적인감정으로가족을헐뜯는데쏟아붓지마세요.자신을형제동생과비교하느라에너지를낭비하지마세요.한부모에게서태여난형제도운명이다르고쌍둥이형제라도인생의길은서로다르게마련입니다.시기,질투,탐욕에사로잡혀있으면스스로허물어지고경솔하고예민해지고,이기적인사람이될뿐당ㄴ신에게도그와같은운명이운명이열리는것이아닙니다.형제자매의노력과성공을축하사세요.최고의소원을빌어주는즉시자기위주의이기적인마음에서벗어나게됩니다.


어떤좋은일이든일어나는즉시그것을나누세요.행운을각자가슴속에간직하지마세요.자산을쌓아두기만하면구두쇠가됩니다.기쁨이나열정을숨기지마세요.그것이빛을가리면영혼은캄캄해집니다.축복을하면모두에게기쁨을퍼트릴수가있습니다.


은행빚을다갚고새차를사고아이들이대학을졸업하고저축할만큼충분한돈이있을때마음이너그러워진다고말하는사람도있습니다.하지만행복이물질적인소유와상관관계를갖고있는것은아닙니다.사랑을받는사실을알고사랑스럽게행동하는것이바로바로행복,평화,만족의근원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