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을 발산하며 살아라

매력을발산하며살아라.


친구로즈앤은스물여덟살된아들이있다.아들은골프프로로일하면서남녀노소를막론한다양한사람들을만날기회가많았다.날그녀는들에게자신이늙가고있으며얼굴도예전같지않아걱정라고투덜거렸다.그러자아들은이렇게말했다.

"엄마,여성들은성격이좋고,헤어스타일이깔끔하고날씬하기만하나이와상관없다보기좋던데요."


물론남지들도그렇다.마음씨가너그럽고깔끔한헤어스타일에,몸가좋다면나이와상관없이멋져보인다.즉우리는나이와상관없이늘매력적일수있다.우리는대체로나이를먹으면서살이는경향이있지만그게무조건나쁜것만은아니다.너무말라도나이어보이는법이다.가장바람직한과몸에적당히살이붙어좋아보일정도의몸매를유지하는것이다.


무엇보다도적당한몸매유지하는비결은허리쭉펴고자신감있는태도를갖는것이다.그러면훨씬생기있고활기차보인다.꾸준한운동으로몸과정신이자신감있고충만해있을진정한매력이발산되는법이다.


살이처진게영거슬린다면?재정적으로무리가없다면형수술로약간손을보는것도나쁘진않다.머리색을바꿔서고보기좋아진다면염색도시도해보자.허영심은때론건강한면도있는법이다.


스스로에대한이미지는우리에게매우중요하다.모든영역에서자신잠재력을최대한발휘하고자노력하는일은건강하고활기찬삶사는열쇠이다.


하지만무엇보다도가장매력은내면에서부터나온다.리가좋아하는일을하고운동하고좋은식습관을고,인간관계잘가꾸어나가며,늘긍정으로생각하고자신을만족스럽게한다면우리는훨씬멋져보일것이다.


매력있는사람들은다름과같은행동가마음가짐을가지고산다고한다..


1.규칙적으로운동한다.

2.체중관리한다.

3.건강하고균형잡힌식사를한다.

4.매사에긍정적이다.

5.다른사람을진심으염려한다.

6.봉사활동을한다.

7.인간관계중시하고좋은인관계를가꾸어나가려고노다.

8.다양한취미생활과여러가지활동을통해생기있고적극적인마음가짐을유지한다.

9.마음이너그럽고착하다.

나이을먹을수록육체적특징들은우리의매을결정짓는핵심요소가되지못한다.대신우리가어떤사람이고,어떤인생을사느냐에따라우리의매력이결정되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