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사고에 대하여

긍정적인에너지를채우자

우리는세상을살면서목표가크고작든간에성공하기를바란다.그러나어떤사람은성공하고어떤사람은그렇지못하다.성공적인사람들은공통적인것이있다그들은어떠한난관에처하더라도희망을잃지앟고긍정적인생각을가지고노력한다는점이다.

긍정적인자신의능력을믿고자신의가치를믿고가치를인정하는자에게만샘솟는다.나는가치있는사람이다.나는소중하며세상에필요한사람이되겠다하는의지는현실에서

정적인에너지생산해낸다.세일즈맨을CEO로,웨이터매니저로,비서관리자로중소기사장을그룹총수로만들어줄수있는가치와변화가져올수있다.물론이러한인생반전은하루아침에이루어지지않는다.그것은자신을스스로소중하게생각하는마음에서싹트는것이다.

자신감이있으면어떤위기를만나도허둥대지않는다.자신감이마법처럼극복할수있는힘을주기때문이다.긍정적인생각의반복은꿈을현실로만드는과정을단축시켜준다.

나는할수있다.’라는긍정적인자기암시는성공의정신적인씨앗이다.꽃을피우기위해씨앗을심고물을주고거름을주듯성공이라는꽃을피우는데에도필요한양분들이있다.

나는있다.남들도하는데내가못할이유가없다"라는반복하다보면가랑비에젖듯어느새내면도강인하게변모한.자신감이안에서모두소진되었다고느껴질때에는무력하게응시할것이아니라적극적으로다시채워넣으면된다.긍정적인힘과자기비전이야말로부작용이없고확실한효과가있는충전재이다.자신감은이런재료통해다시채워진다.자신감을잃어서없다는생각은핑계에지나지않는다.

꼭성공을위해서기보다수행하는과정도또한중요하게생각하여서라도긍정적인삶의태도가중요하다고생각해본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