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서로 사랑하며

더불어사는세상을위하여마음속으로드리는기도


사랑으로충만하신하나님!지극히작은소자에게도냉수한그릇대접히는것을주님께서기억하시니봉사할수있는마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


삶속에서항상주님의사랑을기억하면서가난하고상처받은이웃들을위하여봉사하는삶을살아가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더불어사는세상을인식하고서로서로이세상을위하여봉사하는마음을가져따뜻한세상을만들어가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나만을위한이기적인삶이아니라나와너그리고우리가함께하는믿음있는성도의삶을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이땅세계에는아직도정신적인고통과육체적인고통물질적인고통으로하는사람들이많사오니사랑으로감싸줄마음이성장하기기를원합니다.


"나와같이모든일에모든사람을기쁘게하여나의유익을구치아니하고많은사람의유익을구하여저희로구원을얻게하라하신말씀으로기억하여삶속에사람들을기쁘게하여이세상이천국임을깨닫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께서허락하신삶을사는동안에나누고,베풀고,이해하고,더사랑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한마디,눈빛하나,손길하나에도따스함을느끼는사람들에게바쁘다는핑계로보살피지못함을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려움과고통을겪는사람에게주님의마음으사랑과나눔을베풀지못함을용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세상에는양지에서행복하게살아가는사람도많지만음지에서어려움을겪는사람들이많사오니위로와격려와배품과사랑을나누는삶을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내이웃을내몸처럼사랑하라하신주님의말씀을실천할있는믿음과용기를주시기를원합니다.


갈등과반목과시련속에고통당하는사람들을인도하여주시고병상에서아픔으로힘들어하는사람들과장애를입은사람들에게봉사하지못함을용서하여주시고봉사할있는마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


남을위한봉사를진심으로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남을위한봉사를온전한헌신으로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남을위한봉사를물질을아끼지않고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삶을슬기롭고지혜롭게살게하여주시고사랑과열정을갖고살아가며이웃을도울있는힘과용기를주시기를원합니다.


사마리아사람처럼당하사람들에게사랑을베풀있는사랑의마음을주시기를원합니다.가난에시달리는사람들을인도하여주시고조금라도도울있는마음을열어주시기를원합니다.전쟁을일으키는살인자들과독재자들의잔혹한마음을변화시켜주시기를원합니다.


자기주장만옳다고외치는어리석은지들의죄악을서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은혜속에서지혜롭게살게하여주시기원합니다.망많은삶속에서불행과고통에시달리지않고주시는축복속에살게하여주시기원합니다.



하나님의역사의흐름속에서이웃을내몸과같이사랑할있는복된마음을주셔서이웃에게죄짓지않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세상이물질경쟁으로치닫더라도겸손한마음으로이웃을섬기는성도의삶을살게하여주시기원합니다.믿음의삶을살아언제나익숙하게주님을만나게하여주시기원합니다.죄가있으면죄악의하나까지모두다회개하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항상나누고베풀고사랑하면풍성해지는비결을아오니믿음안에서봉사하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주님의자녀답게세상의빛과소금이되어사랑하며나누며살게하여주시기를원합니다.

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합니다.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