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내운명은 내가 개척한다.

내운명은내가개척한다.

어떤현자가이렇게말했다.천리길도한걸음부터이말이진실이라는것을알기때문에나는오늘한걸음을떼어놓는다.너무오랫동안내발은망설여왔다.바람의풍향을살피면서왼쪽으로갈까오른쪽으로갈까,뒤로갈까앞으로갈까망설였다.바람이란무엇인가.사람들의비판,비난,불평이모든것이바람의요소이다.하지만바람의풍향따위는나에게는아무런영향도미치지못한다.방향을결정하는힘은나에게있다.오늘나는그힘을행사하겠다.나의길은결정되었다.내운명은내가개척한다.


나에게는단호한의지가있다.나는미래의비전에대하여열정을가지고있다.나는아침에눈을뜰때마다새날에대한흥분과성장과변화의기회를생각한다.내생각과행동은앞으로만나아갈뿐의심의깊은삼림이나자기연민의혼탁한모래밭에빠져들지않는다.나는미래의비전을다른사람들에게스스럼없이알려주고그들이내눈에서나의신념을보고나를따르게만든다.

나는밤에침대에누울때면오늘하루나의길앞에놓인산같은장애를거의다치웠다고생각하며행복한피곤감속에서잠을청한다.내가잠이들면낮동안에나를사로잡았던꿈이어둠속에서다시나를찾아온다.그렇다.나에게는꿈이있다.그것은위대한꿈이다.나는그꿈을꼭잡고놓치지않겠다.만약내가그걸놓친다면내인생은끝장날것이다.나의희망,나의열정,나의미래비전은나의존재를지탱하는힘이다.일단꿈을꾸어야꿈을실현시킬수있다.꿈없는사람은성취도없다.

나에게는단호한의지가있다.나는기다리지않겠다.이제나는단호한마음으로결정을내린다.나는두려움이없다.나는이제앞으로니아갈뿐뒤를돌아다보지않는다.내가내일로미루는일은결국모레로미루어지게된다.나는시간을끌지않는다.내가갖고있는모든문제는내가그것을직접대면하는순간축소된다.내가조심스럽게엉겅퀴를잡는다면그가시가나를찌를것이다.하지만있는힘을다해힘껏움켜쥔다면그가시는바스러져먼지가되고말것이다.


나는기다리지않겠다.나는미래의비전에대하여열정을가지고있다.나의길은결정되었다.내운명은내가개척한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