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매일 용서하는 마음을 갖겠다.

나는매일용서하는마음으로오늘하루를맞이하겠다.아주오랫동안나의용서하는힘은잊혀지고내눈에서사라져있었다.그동안내내용서의힘은나의눈길을기다렸고또어떤가치있는사람에게발휘되기를기다렸다.나는대부분의사람들이나의소중한용서를받을자격이없다고생각했고,또그들이용서를청하지않았으므로용서해줄생각이없었다.그리하여내가마음속에억압해두었던용서는비틀린씨앗이되어검은열매를맺을뿐이다


이제더이상그런일은없을것이다!이순간나의인생은새로운희망과확신으로차고넘친다.이세상의수많은사람들중에서나는이제분노와적개심을풀어낼줄아는사람이되었다.나는이제용서는아무대가없이주어야한다는것을안다.그냥용서해주는이간단한행위하나로나는버거워했던과거의악마들을모두물리칠수있다.그리고나자신속에새로운마음,새로운시작을창조한다.

나는매일용서하는마음으로오늘하루를맞이하겠다.나는나의용서를빌지않는사람들조차도용서하겠다.과거에생각없고배려없는사람들이내앞길에무심코내던진말이나행동에분노로펄펄끓던적이여러번있었다.나는복수와대결을꿈꾸며귀중한시간들을낭비했다.이제나는내구두속에아주무겁게들어있는이심리적돌덩어리의진실을알게되었다.내가품고있는분노는종종일방적인것이었다.왜냐하면나의가슴을아프게한사람은자신의소행을조금도의식하지못하기때문이다!

나는앞으로나의용서가필요없다고생각하는사람들도아무조건없이용서할것이다.이렇게용서함으로써내영혼은다시편안해질것이고나의동료들과는다정한사이가될것이다.


나는매일용서하는마음으로오늘하루를맞이하겠다.나는나를부당하게비판한사람들도용서하겠다.나는그어떠한형태의노예제도도잘못된것임을안다.따라서남들의의견을쫓아서생활하는사람역시노예에지나지않는다.나는노예가아니다.나는나스스로결정을내린다.나는선과악의차이를안다.엉뚱한의견이나부당한비판은나의노선을바꾸어놓지못한다.

나의목표와꿈을비판하는사람들은내인생의높은목적을이해하지못하는사람들이다.따라서그들의냉소는나의태도나행동에조금도영향을미치지못한다.나는그들의비전없음을용서하고나의앞길로나아간다.나는이제비판을묵묵히감수해야만위대함으로도약할수있다는걸안다.


나는매일용서하는마음으로오늘하루를맞이하겠다.나는나자신을용서하겠다.지난여러해동안나의가장큰적은나자신이었다.내가저지른모든실수,모든착오모든좌절은내마음속에서거듭거듭반추되었다.지키지못한약속,낭비된시간,도달하지못한목표는내인생에대한혐오감을더욱부채질해왔다.나의당황하는태도는나의온몸을마비시키는결과를가져왔다.내가나를실망시키는일이발생하면나는무감각으로반응했고그리하여더욱더실망의수렁으로빠져들었다.

나는오늘나의머리속에들어있는적과싸울수없다는것을안다.나자신을용서함으로써과거의그림자가빚어내는의심,공포,좌절을말끔히씻어낸다.오늘부터나의과거가나의운명을통제하는일은없을것이다.나는나자신을용서했다.나의인생은방금새롭게시작했다.


나는나를부당하게비판한사람들도용서하겠다.나는나자신을용서하겠다.나는매일용서하는마음으로오늘하루를맞이하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