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마라톤 코스 조깅
하프코스조깅

오늘은5월을시작하는첫날이다.날도맑고운동하기도좋아하프코스를조깅하려했다.코스는청계광장에서동호대교를돌아오는것으로했다.집이고산자교옆에있기에출발선을고산자교에서동호대교를돌오서고산자교에도착하여다시청계광장으로갔다가고산자교로오려고했다.

5시35분에출발했다.동호대교쪽을향해달렸다.중간에살곶이공원옆인라인스케이트장에는인라인타는분들이있었다.그곳으로가서트랙을한바퀴돌고나와다시가던길을뛰어갔다.드디어동호대교에도착했다.그때까지요시간은56분04초였다.오다가살곶이공원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트랙을돌면서그곳에인라인타는사람에게부탁하여사진을한장촬영했다.고산자교쪽으로왔다.소요시간은이미1시간50분이지났다.

고산자교에도착한후다시청계광장을향해달려갔다.오관수를지나청계광장안내쎈타에갔더니그곳을관리하는경비요원들이한참분주했다.경비반장이오래간만이라며반가워했다.그곳에서목이말라물을3컵이나쉬지않고마셔댔다.청계광장에도착소요시간은2시간37분이지나고있었다.

청계광장에서스프링타워조형물을증명사진이나되는듯한컷트촬영한후길옆의꽃들이활짝피어아름다웠다.그것도촬영한후방향을오던쪽으로바꿔다시달리기시작했다.청계천산책로에는조깅하는사람들이가끔식보였다.수표교를지나니그옆의맑은물에는커다란고기떼들이있었다.황학교쯤길옆의이팝나무의꽃들은거의졌으나일부는만개한꽃도보였다.

어느덧본래출발했던청계천판자집체험관아래에도착했다.그곳에도착했을때총소요시간은3시간26분33초였다.아침5시35분에출발했으니그때가벌써9시간지났다.총거리는동호대교을돌아오는데거리가약14키로그리고청계광장을돌아오는데11키로총25키로를달린셈이다.

2015년5월1일

사진은동호대교에서부터청계광장까지가면서촬영한것입니다.

동호대교옆에는옥수역

살곶이공원인라인스케이장트랙

고산자교밑에설치된이정표

두물다리옆청혼의벽

두물다리

이곳에고가도로가있었던사실을이다음사람들에게알리려고일부러남기존치교각

소망의벽

동대문옆오관수교

수표교

삼각동(남산쪽)서흘러오는하수차단벽(차단막은페를위해워트스크린이설치되어있다.

청계광장밑청계폭포(밑에는조선팔도에서수집된돌로싸여있다.)

청계광장스프링타워조각물

청계광장주변에설치된화단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