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물이 다르다 “황강 레포츠축제’

은빛백사장을무대로더운여름을시원하게풀어줄합천2014황강레포츠축제가오는26일,27일양일간황강수중마라톤대회,모래풋살대회,리버발리볼대회와맨손은어잡기,황토한우무료시식회등다양한프로그램으로진행될예정이다.

<작년대회때사진>

2014황강레포츠축제의메인이벤트는마라톤동호인들의무한사랑을받는황강수중마라톤대회다.마라톤이라고해서한낮의뜨거운아스팔트를달리는마라톤을생각하면큰오산이다.국내유일의수중마라톤대회로이색레포츠를즐기려는사람들로매년성황을이루고있으며외국인관광객들에게도높은관심을받고있다.

올해로19회를맞는황강수중마라톤대회는청년부,장년부로나뉘어2km,5km,10km코스를황강1급수맑은물을제대로느끼며달릴수있다.26일,군민체육공원잔디광장에서열리는전야제는현철,문희옥,하동진,소명,김용임등국내정상급가수16명이출연하는MBC<가요베스트>로꾸며진다.가족,연인,친구들과함께황강변캠핑을즐기며1박2일로황강레포츠축제를즐겨보는것도좋을듯하다.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진행중인고스트파크축제>

황강레포츠축제로뜨거운여름맛을보았다면합천의또다른매력,등골이서늘해지는여름밤을함께느껴보는것은어떨까?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의고스트파크축제가다음달17일까지열린다.지난17일개장후소름돋는여름밤을보내기위해젊은연인은물론가족단위여행객들로넘쳐나고있다.오후7시부터자정까지개장하는축제는감금병동,드라큘라의집,공동묘지,호러분장실등다양한프로그램을즐길수있다.합천군과SBS가주최하는고스트파크축제는티켓링크와인터파크를통해예매할수있으며매주월요일은휴관이다.


<사진제공=합천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