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상용사이트를 소개하는거라 조심스럽지만, 어차피 경쟁자가 없는 것 같아 아시아를 자주 여행하는 페친들을 위해 소개한다.
나는 동남아시아를 여행할 때 귀국 항공편을 방콕에서 타는 경우가 많은데 마지막 날에는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습관이 있다. 이럴때 자주 이용하는 것이 식당예약할인사이트인 eatigo.com 이다.
이 사이트는 계약된 레스토랑 마다 시간대와 할인율은 다양하지만 10% 부터 무려 60%까지 할인된다. 그렇다고 계약된 레스토랑이 그저 그런 수준이 아니라 방콕 최고수준의 호텔레스토랑이나 전문식당들도 많다. 아마 유료가입이었다면 사기라고 오인해서 가입을 하지 않았을 정도로 조건이 파격적이다.
어제는 휴가차 태국에 와 있는 작은 애를 불러 Holiday Inn Bangkok Sukhumvit 에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였다. 주말에만 Seafood Buffet가 있어 아쉬웠지만 Steak Full Course와 맥주, 아이스크림까지 이곳에서 해결했다. 영수증은 음식값만 약 3080바트. 그중 50% 1540바트가 할인. 세금은 할인전 가격이 적용되어 3715트인데 결제는 2175바트. 이용방법은 eatigo.com 사이트에서 회원가입(무료)을 하면 되고 이용시간 직전에도 예약이 가능하다.
코로나 이전에는 우리나라 식당들도 몇 개 리스트에 올랐지만 매력적인 할인율이 없어 이용이 저조했는지 지금은 없어진 것 같다. eatigo.com 혜택이 가능한 지역은 방콕, 쿠알라룸푸르, 싱가폴 등이 선택폭이 넓으며 그외 마닐라, 홍콩, 인도에서도 가능한 도시가 많다. 동남아시아를 자주 여행하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