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동 <명가한우>

블로그이웃이자,실제로도나와가까운곳에사시는데레사님은전국구라서안다니시는곳이없으신데,여긴아직안와보신것같다.육식을별로즐겨하지않는탓에일년에고기먹는건열손가락으로헤아릴정도인나다.그런데화요일오후후배가전화했다.

"언니,6시에집앞으로데리러갈테니까준비하고있어요."

그리고랄라~코란도2인승승용차에덩치큰나까지겹쳐타고이리로왔다.아직이른저녁시간이라문원동의저녁풍경이예전에보던그풍경처럼다가온다.과천에이십여년을사는동안거의사라져버린,한가한교외의저녁풍경.

번듯한건물이아니라바라크막사같은가건물이여러개세워져있었는데,여기가그렇게소문난집이란다.과천터줏대감을자처하는내가몰랐던곳을동생이랑동생의남친은잘도안다.’어머,여기이런게있었어?’..나만몰랐던,가게가까운곳에소를키우는축사(한우농장)가있어서농장과직거래로신선한한우를들여온단다.

이른시간이라우리가첫손님이다.1등급최상급한우를판다고띠를둘럿고,아주실리적인실내풍경.

자리에앉자숯불부터가져다준다.

우선한우모듬세트부터주문했더니..일단고기의신선함을육안으로도알수있었고,

우와,진짜맛있다!내가먹어본고기중에서가장맛있게먹었던건인천송도의송도갈비였고,돼지고기는마포대머리집,떡갈비는역전회관,한우로는양재동에서과천들어오는입구(경마공원근처)에있는수동정육점이과천인근에서고기질이좋다고소문난집인데,이집을두번째로,아니첫번째로등극시켜야겠다.

고기가신선하니까,육회도주문해봤다.

육회사진이왜이런거얍.먹을욕심이급해서촛점도제대로안맞추고후닥찍느라..,고기가신선하니까양념은기본적인양념만으로살짝되어져나온다.

뭐야,지금엑스레이찍는거야?고기빨리구워지라고팬을불가까이들이대고는,

이번엔등심이다.세사람이서고기를많이도먹었다.-(사실은나랑동생의남친이다먹었음@)

입가심으로잔치국수까지냠냠~~

가격표가보시다시피아주착하다.단상차림비3000원은따로받는다.

일년동안먹을고기를하루에포식한우리가일어설때쯤에는홀이꽉찼다.

날여기데려와준커플의뒷모습을기념촬영!신선한한우맛있게먹고나면,도심가까이있는전원풍경과상큼한밤공기는덤이다.

경기과천시문원동1016-2명가한우-02-507-5289

우리집에서차로5분이채안걸리는곳이고,예전엔혼자잘도걸어다녔던곳인데,구글지도로찾아보니이렇다.울집에선차를안타고청계산등산로입구길따라죽걸어와도된다.이길(문원동-갈현동과천시외곽도로)따라소문난맛집들과미술관등이죽있다.걸어서와도대략10분정도걸리지싶다.

대중교통을이용하실분은과천근처로오셔서전화를하면봉고차가데리러와준단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