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우리부부는밤에늦게까지잘버티고아침에일어나기힘든올빼미형이다.그러다보니둘이마음이맞을때는이것저것하며틈틈이라면도삶아먹고국수도삶아비벼먹고어쩔때는비빔밥에,계란말이에야식을먹을때가많다.

특히요즘에는남편은의뢰맡은책을쓴다고나는어쨌거나논문쓰는학생이라책을들여다보는일이많으니잠자는시간이더욱늦어지고있는중이고먹는야식도그에비례하고있다.

날씨는추워일부러운동하려나가는회수가줄어들고있다보니매일틈틈이올라가던거실의체중계에올라가는것도아주자연스럽게자주잊어버리게되었다.움직임이둔해지는것도추운날씨탓에두꺼운옷을입었기때문이라고생각을해버리는데감출수없는것이있다.

거울을볼때날로탱글탱글해지는얼굴을보면지금이비상을걸어야할때이다.오래유지해온평범한체형이나잇살에,한약먹어늘어난살에더하여야식탓으로겨울철비축(?)살까지마냥불어나고있다.

오랜만에만난친구들과지인들이얼굴을보며의아한표정으로왜얼굴이그러냐고물어보면대답이야웃으며부어서그렇다고하는데그대답을듣는사람들은다믿지않는모양이다.내가봐도원웬만큼탱글탱글해야지.

덕분에피부좋다고주름살하나(?)없다고나이에비해엄청젊게보인다고칭찬(?)을듣는데난늘그래왔던것처럼그냥그대로믿어버린다.

그럼에도난알고있다.되도록야식참아야지.국수대신우유를먹자.밥대신과일을먹자.외출

할때는되도록많이걷도록노력해서옆에차고다니는만보기이름값을하게하자.

그런데왜밤이깊을수록하늘이캄캄해질수록무엇이이리도먹고싶으냐!

Scriptureismeanttogiveusprotection,correction,anddirection.
성경은우리를보호하고,바로잡고,방법을제시한다.

http://blog.daum.net/peace-maker/4681931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