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예배 대표기도 (2006.10.15)

은혜가풍성하신하나님아버지,

오늘도아버지의자녀로예배를드리게하심을감사합니다.

우리주예수님이십자가에서돌아가심을통해우리죄를용서하시고영원한삶에대한소망을허락하심을감사드립니다.

하나님아버지,

들에는곡식이익어가고나무에는열매가맺히는결실의계절입니다.우리들의삶에도열매가있게하시고우리의믿음에도좋은결실이있게인도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지난한주일을사는동안마음에는소원이었으나육신이약하여주님의가르침대로살지못하였던것을용서하여주시기바랍니다.

원수를사랑하라는가르침은커녕옆에있는가족을친구를그리고이웃의허물을용서하지못하며분낸것을회개합니다.

땅끝까지말씀을전하라는소명을잊고지내며그저마음이가는대로세상이끄는대로살았음을회개합니다.

밤낮으로하나님의말씀을묵상하며우리에게넘치도록베푸시는사랑을나누며사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옵소서.

어디에있든지그있는자리가말씀을전하는선교지가되게하시고누구를만나든지그에게주님의사랑을전하는선교사가되게인도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요즘세상은한반도로인해떠들썩한날들을보내고있습니다.

한국의외교장관이세계의평화와문제를협의하고다루는UN사무총장이된것으로인해세상의주목을받았습니다.

그리고북한의핵실험으로인해한국이세계의유일한분단국가이며불안한곳이라는것을세상에알렸습니다.

더이상이땅에서불행한일이일어나지않게하여주시고온지도층과국민이지혜를모아여러가지어려운문제들을잘해결해나갈수있도록인도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의선교회를통한하나님아버지의뜻에감사드립니다.

교회에서성도들의믿음이자라고우리들의자녀들이잘자라게하심을감사드립니다.

각교회학교에서수고하시는선생님들에게더크신성령의능력으로잘지도할수있게하여주시옵소서.


오후에는남동공단에의료선교사역을나갑니다.참여하는성도들에게기도와치유의능력을주시며그곳이몸과마음과영이회복되는역사가일어나는곳이되게하여주시옵소서.

다음주일에는바자회가있습니다.준비하는손길과참여하는손길에복을더하시고바자회를통한봉사의결실이넘치도록있게하여주시기를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가운데몸이아픈성도들있습니다.회복의기쁨을허락하여주시옵소서.여러일로마음이힘든성도들있습니다.위로와소망을허락하여주시옵소서.삶이고단하여기도가힘든성도들있습니다.용기와극복할수있는힘을주시옵소서.


목사님과부목사님,전도사님들에게건강과강한말씀의능력과영적능력을더하시기를간구합니다.


오늘“두루다님을알고”라는설교말씀을전하실때그말씀을통해우리각자에게주시는하나님의뜻을깨달아알게하시기를바랍니다.

주시는모든것에감사드리며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