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은 ‘남격’ 청춘합창단 PD가 밝힌 심사기준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인가?
강명옥은’남격‘청춘합창단PD가밝힌심사기준을통과할수있을것인가?

1.열정이얼마나큰가?

2.조화를이룰수있는힘

3.다양한캐릭터와다양한사연

4.노래실력=합창단경력또는보컬이력등

신청서를내놓고보니은근신경이쓰이는것이사실이다.

어째오디션일자가기사가나올때마다뒤로밀리고있다.

하긴3000여장에달하는서류읽고골라내는것이어찌쉬우랴….

2011.05.0708:55

‘남격’청춘합창단,PD가밝힌심사기준은?

[OSEN=윤가이기자]’남격’합창단시즌2,’청춘합창단’의단원을뽑기위한오디션이6월중시작된다.

KBS2TV주말버라이어티’해피선데이-남자의자격'(이하남격)제작진은지난4월24일까지온라인과우편접수를통한신청접수를마감했다.이제서류심사를거쳐1차합격자를선정,오디션을개최할예정.오디션에서합격해야만최종단원으로선발된다.

1960년생이전출생자로참가자연령을제한했음에도불구3000명이넘는지원자가몰린상황.제작진은산더미같은신청서를검토하며’옥석’가리기에돌입했다.과연오디션의기회를잡을주인공들은누가될까.

‘남격’연출을맡고있는신원호PD가밝힌가장큰심사기준은바로’열정이얼마나크냐는것’.이는구태의연한조건일수있지만실제로가장중요한기준이된다.왜합창단을하고싶은지,왜꼭함께해야하는지에대한생각이분명한이들을우선적으로가려낼생각.

또한수개월에걸친기간동안하나의단체로서함께호흡을만들어야하기때문에’조화를이룰수있는힘’도중요하다.혼자너무튀거나화합하지않으려하는독불장군은사양이다.

또한다양한캐릭터와다양한사연을지닌사람들을최대한고루뽑아내는것도관건.살아온날도,살고있는모습도판이한멤버들이하모니를만들어내는과정을드라마틱하게그려내겠다는각오다.

여기에물론노래실력은필수다.신PD는"과거합창단원으로활약한경험이있거나,보컬이력과같은음악적소양을갖춘분들도눈여겨볼것"이라고말했다.

제작진은이달중서류심사합격자를가려내6월초오디션을시작할예정이다.

issue@osen.co.kr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