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옥권사 의선교회 1부예배 대표기도 (2015.03.08)

1환난날에여호와께서네게응답하시고야곱의하나님의이름이너를높이드시며

2성소에서너를도와주시고시온에서너를붙드시며

3네모든소제를기억하시며네번제를받아주시기를원하노라(셀라)

4네마음의소원대로허락하시고네모든계획을이루어주시기를원하노라

(시편20:1~4)


사랑으로우리를구원하시고은혜로보살펴주시는하나님아버지,지난한주간도평안케하시고오늘사순설셋째주일예배를드릴수있게하심을감사합니다.

또한말씀과교훈을따라믿음으로산다고하면서도알게모르게지은죄들을용서해주시기바랍니다.말씀을읽고부지런히기도하는가운데각자삶의자리에서예수그리스도의제자로서잘살아가며아직돌아오지못하고있는이웃들에게말씀으로행동으로전도를잘할수있는우리가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사람들간에신뢰가떨어지고여러갈등으로인해불상사가많이일어나는요즈음무엇보다도우리성도들이믿음과사랑으로이웃을돌보고밝은세상을만들어나가는빛들이되게인도하여주시기바랍니다.여러상처들로곪아가는이사회의상처들을싸매고고쳐가는그리스도인들이되게하여주시기를간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새로운생명이움트는시절봄볕이따뜻해지고있습니다.생명이소생하는이봄에아픈사람들에게는치유와평안을주시고,인생의무게에눌리는사람들에게는그짐이덜어질수있는기회와힘을주시기바랍니다.’수고하고무거운짐진자들아다내게로오라내가너희를쉬게하리라’하신주님의말씀처럼우리의걱정과짐을주님앞에다내려놓고내일을위해달려갈수있는쉼을허락해주시기바랍니다.다내려놓을수있는믿음을허락해주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교회에서여러일로봉사하는제직들과성도들에게풍성한복을허락하시고그믿음의분량이늘넘치도록은혜주시기바랍니다.특별히어린생명을맡아가르치는교사들에게지혜와능력을허락하셔서우리어린이들학생들이사랑가운데바른믿음으로자랄수있기를간구합니다.다음주가게될사회봉사도잘준비되게하시고봉사하는가운데많은사랑의기적들이일어날수있기바랍니다.이번주에사랑방개강을하게됩니다.봉사하는마음과손길들에큰축복을허락하시기바랍니다.


하나님아버지

올해남북분단70주년이되면서여러분야에서통일,하나가되는준비들에대한방안들을논의하는모임들이늘고있습니다.우리민족에게하나가될수있는지혜와용기와환경을허락해주시기를간구합니다.통일기념예배를드릴수있는날이오기를기대합니다.


하나님아버지

힘든환경에서애쓰는우리선교사님들에게도힘주시고건강주시고축복주시기를바랍니다.그리하여땅끝까지말씀전파하는사명에많은열매가열리기를간구합니다.


목사님과교역자님들에게큰은혜주셔서전하시는말씀들로잠든생명들을깨우기를간구합니다.오늘찬양으로하나님께영광돌리는샬롬찬양대에게감동주시고은혜주시기를바랍니다.

목사님께주실"우리가탄배"말씀을통해우리삶이변화되고우리삶의변화로우리옆의사람들이함께행복할수있기를기도합니다.

늘함께하시는우리주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