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길교수-다들 모르고 있는 사실

◆2009/06/04(목)-다들모르고있는사실-(400)

영화배우최은희여사와마주앉아점심을나누면서장시간이야기할기회가있었습니다.작금의사태를놓고최여사의걱정은매우심각한바가있었습니다.북에납치되어최여사와부군신상옥감독은북노당의낮은계층당원들을상대할필요가없었고북을탈출하기까지자주만나서대화를나눈인사들은모두당의간부들뿐이었다고합니다.그러면서,대한민국은어쩌면그자들이예견하고장담한그대로되어가고있는가하는것이었습니다.그동안도그런느낌이들었지만특히이번에노무현국민장을계기로벌어지는일들은놈들의말이하도적중하는것같아소름이끼칠지경이라는것입니다.

북노당의간부들은입버릇처럼이런말을하더랍니다.“최여사,걱정할것없어요.앞으로무력을행사하지않아도통일이됩니다.우리는이미남조선의지식층을포섭하였습니다.이들은젊은학생층을포섭합니다.학생들은전위대로나와서어떤꼬투리를잡아서라도문제를일으켜남조선을혼란에빠뜨리게합니다.남조선이일대혼란에빠지기만하면미제국주의자들도별수가있습니까.미군은결국손을못씁니다.그만한공작은이미끝이났습니다.두고보세요.최여사는통일된뒤에서울가시면됩니다.”

최여사의우울과비관이결코근거없는것은아닙니다.이번의국민장을계기로벌어지는야당들의대여투쟁이심상치않을뿐아니라결국은대한민국의질서는완전히무너지고,걷잡을수없는반목과혼란속에우리가우려하던그날이오는것아니냐는걱정이전혀근거가없다고는할수없습니다.그러나나는오히려최여사를위로하였습니다.

“최선생,역사의큰사명을가지고이땅에탄생한대한민국이그렇게쉽게무너지지는않습니다.저놈들이무슨흉계를꾸며도‘악인의길은망하리로다’라고한성서의말씀은영원한진리입니다.거짓말과폭력으로60년이상유지해온저독재정권이핵폭탄을만들어대한민국과자유세계뿐아니라,놈들의절친한동맹국인중국과러시아도안절부절못하게하고있으니스스로무덤을파는셈입니다.만에하나김정일이이판사판으로전쟁을시작,다시남침을감행한다고합시다.그러면미국자체에대한도전으로간주하기때문에즉각대응,북의군사시설은풍지박산됩니다.그것이오히려대한민국으로서는자유민주주의로남북을통일하고,헐벗고굶주린북의2,300만동포에게,우리가누리는이자유를저들도누리게하는절호의찬스가될수도있습니다.”

김동길
www.kimdonggill.com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