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수박(물명박) 때문에 고배

From:"김태공"

()나경원은수박(물명박)때문에고배…

*분노하고증오해도부족한이명박이라는존재

나경원과박원순간의표차는불과29만표로6.8%다.나경원을지지한187만표는나경원을좋아하는분명한우익애국표다.그러나박원순에간216만표는모두박원순이좋아서간표가아니다.여기에는이명박이미워서,한나라당이미워서간표가매우많다.

2007년대선때20-40대는이명박이경제를살리겠다고해서그에게몰표를준세대였다.그런데지금그들에게는경제적비전이없다.거짓말-편법인생에속은것이다.그래서그들이이명박을증오했고,그증오가적극적인행동으로박원순을도운것이다.

이들말고도이명박에대해증오심을가지고있는사람들이참으로많다.이명박은대통령직속위원회중2개위원회에안철수를영입했고,그중한위원회에서는안철수가위원장이라한다.이명박은그가서울시장이었을때재임기간에받는연봉모두를박원순에기증했다.빨갱이들을적극양성한것이다.나경원을패배하게만든것은전적으로이명박의오랜작전때문이었다.참고로이명박은통영의딸들을북에넘긴반역자윤이상음악당건립의발기인이었고,윤이상보다더빨갱이인황석영을특임대사로임명하여연봉조의혈세를퍼주고있다.

이뿐이아니다.60%대의중산층이었던사회가이명박시대에20%대로추락했다.이들은솥뚜껑까지들고나와이명박을성토했다.카드수수료가높고은행서비스료가약탈수준에이르러모든자영업자들이들고일어났다.서민을학살시킨부산저축은행,토마도저축은행등과같은망국적인도덕적해이를강건너불보듯했다.

그리고한다는짓이하필이면서울시장선거가막판일때사저논란으로불을질러온국민을분노케했다.사저만이아니라논현동집의공시지가를작년의35억8,000만원에서올해는19억6,000만원으로축소했다.재산세를600만원덜냈다.이를자식들에증여하면증여세를6억3,270만원덜낸다.사저도단순한사저가아니다.형의집과자기집의중간에는그가좋아하는황제테니스장이6개세트에다각종스포츠단지를조성해놓았다.물론구청의손을빌렸다.

더구나온국민이못살겠다며“이놈의사회확뒤집혀버려라”분노가치밀고있을때대통령이라는자가이런짓을한것이다.이런상황하에서그래도나경원이이만큼선전한것은나경원의독보적인능력때문이다.

해방직후이나라에는빨갱이가70%를차지했고,제주도에는빨갱이가80%였다.1946년11월제주도에국방경비대제9연대가창설됐다.이때국방경비대(군)제9연대에서병사를모집할때광고를냈다.“제9연대는좌도아니고우도아니다.모든청년을환영한다”는것이광고문이었다.

이로인해제주도9연대는거의모두가빨갱이집단이되었다.이것이4.3반란사건에엄청난기여를한것이다.겉으로만토벌대였지속으로는인민유격대였다.산에근거를둔인민유격대에인력과총과탄약을마구지원했다.연대장김익렬과대대장오일균과중대장문상길이나란히차를타고가서빨치산대장김달삼에게충성맹세조로총과실탄을제공했다.

이명박이제주도9연대처럼스스로를중도라했다.9연대장김익렬중령이남로당핵심분자들을간부로데리고있었듯이이명박은청와대는물론주위에온통빨갱이들을식객으로이끌고있다.김대중-노무현시대는빨갱이시스템을정착시킨시대였고,이명박시대는빨갱이를마음껏번성시킨‘비료주기시대’였다.

생각할수록분노가치민다.그리고경선과정에서온몸바쳐이명박을칭송하하며몰려다녔던인간들에대해서도치가떨리고분노가솟구친다..(김세영장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