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2일-17일 중국 곤명 옥룡설산 산행 4

2010년6월14일호도협트래킹

13일밤호도협중도객잔에서하룻밤을지내고아침에조식후에또다시트래킹을시작하여오늘점심을먹기로한타나객잔에도착을한다.

타나객잔은중도객잔보다해발고도가한참아래로내려온느낌인데솔바람님에고도계에는2000미터로나온다고한다.

타나객잔으로오는길은부드러운황토길로옥룡설산에깊은절해고도에느낌을느끼지않고한국에강원도시골길을걷는느낌이든다.

호도협트래킹은호도협주차장이해발1800미터에서시작해서중간에가장더운데힘들어서현지나사족에말을타고오르던깔닥고개

가해발2800미터로가장높고우리일행이묵었던중도객잔이해발2400미터가된다고한다.

타나객잔으로오는길목에는역으로호도협트래킹을온한국인도만나고우리와같이트래킹을온외국인들도만난다.

이제타나객잔에서점심을들고서소형봉고로이동을하여서계곡으로이동을하면은준비된배를타고서여강으로나가면된다고한다.

오늘일정은여강으로가서오후에여강시박물관과공원을둘러보고호텔에투숙해서이번산행에제일힘든옥룡설산정상을밟는산행이남아있기에일찍쉬어야한다고한다.

이번옥룡설산에하이라이트로제개인적으로는50대후반으로접어드는나이에무리가아닐듯한염려와자신감으로도전을하여본것이다.

오늘글은이만줄이련다.카메라이미지파일을크게해서찍으니까컴푸터에서블로그에사진을올리는것도보통시간을소비하는것같다.

그렇다도이미지를줄이면은사진을보는데시각적으로시원함을느끼지못하는것인데내일5부를기대하시기바란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