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먹으면 독(毒/害)이 되는 음식
함께먹으면독(毒/害)이되는음식
사람이먹는음식은곧그사람자체다.사람이무엇을먹는가에따라서그사람의건강,체질,성격,품성이결정된다.음식은사람의몸이며동시에그영혼이다.신성하고정결한음식을먹어야몸과마음이건강하고활기차며기운이넘치게될것이다.여기함께먹어서는안되는음식몇가지를소개하고저한다.

▶장어:복숭아

이두가지를함께먹으면거의틀림없이설사를하게될것이다.최고의보양식으로손꼽히는장어와사람을신선이되게한다는하는仙藥복숭아지만같이먹어서는안된다.

맥주:땅콩

술집에서맥주안주로나오는땅콩은껍질을벗겨서보관한까닭에발암물질인’아플라톡신’이배아에들어있기쉽다.맥주와땅콩은궁합이맞지도않을뿐아니라두가지다건강에전혀도움이되지않는다.

김:참기름

일본에서는기름에구운김을먹지않는다.인체에해로운물질인과산화지질이생기기때문이다.김은열을가하지말고간장에찍어날로먹는것이가장좋다.날김을오래먹으면정력이좋아지고머리칼이검어질것이다.

도토리묵:감

변비로오랫동안고생하게될것이다.두가지다탄닌성분이많기때문이다.오랫동안같이먹는다면변비와더불어빈혈로얼굴이창백하고어지러워서빙빙돌게될것이다.탄닌이철분성분을흡수하기때문이다.

토마토:설탕

설탕을치면먹기에는좋아도영양은하나도남지않는다.잘익은토마토를그냥먹는것이가장좋다.

커피:크림

동맥경화와심장병이생긴다.커피와설탕과크림은다같이몸에나쁜데이중에서가장나쁜것은크림이다.건강하게오래살려면커피를끊는것이현명하다.커피와녹차는다같이가장어리석은사람이마시는음료다.커피와녹차에들어있는카페인은백해무익하다.

게:감

같이먹으면토사곽란이일어나고,그래도무시하고계속먹는다면성장발육부진에다피부병,전립선에탈이나기쉽다.

조개:옥수수

배탈이나서적어도일주일은고생을하게된다.뱃속에서서로합쳐서발효하면서독성물질이생긴다.특히여름에는조심을하는것이좋을것이다.

문어:고사리

문어특유의냄새는’타우린’이라는성분으로인한것이다.고사리와같이먹으면소화가되지않아소화불량이되거나위장병에걸릴수있다.고사리에는발암물질인아플라톡신이들어있으므로먹지않는것이건강과장수에이롭다.

미역:파

미역과파에는다같이알긴산이많으므로같이요리하면안된다.미역도파도맛이없어지고소화가되지않아땀을뻘뻘흘리게될것이다.미역국을끓일때파를넣지말것이다.

우유:설탕

우유와설탕은어느것이든지먹지않는것이무병장수하는첩경이다.특히우유가소화흡수가잘되지않는다고하여설탕을넣어먹으면얼마지나지않아서뼈가흐물흐물해지고좌골신경통이거나관절염,동맥경화,심장병이생길것이다.우유는결코완전식품도건강식품도아니며흑설탕이아닌백설탕도그렇다.우유와설탕은다같이독약이다.

산나물:고춧가루

고추의매운맛성분인캡사이신이산나물의맛과영양을파괴하여맛도없어지고변비에걸리기쉽다.산나물은살짝데친다음에기름을약간넣고무치거나된장을넣고무쳐서먹는것이좋다.

동물의간:곶감

감은숙취,각혈,하혈등에좋은음식인동시에약이지만동물의간과함께먹으면탄닌과철분이결합하여탄닌산철이되어거의틀림없이빈혈에걸리게될것이다.

로얄젤리:매실

생명의근원이되는특수물질이들어있다는이여왕벌의먹이도매실을만나면맹물이되고만다.

샐러드:마요네즈

마요네즈와샐러드는최악의궁합이다.오랫동안같이먹으면흔히성인병이라고부르는수백가지질병으로고통받다가요절하게될것이다.단명의지름길이고허리가굵어져서요통으로고생하게될것이다.

보신탕:생마늘

개고기는폐병에좋다고하는데생마늘과같이먹으면헛일이다.마늘은익혀서먹고개고기는된장을발라먹는것이좋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