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북큐슈 온천 여행 1..

해외여행.일본북큐슈2박3일여행.

일본큐슈여행을2014년5월27일-29일까지다녀오게된다.

아는지인들의모임으로여느모임이그렇듯이우리모임도한달에한번정기모임을

하면서회비를저축(?)을해서일년에한차례씩해외여행을다녀오기로하였다.

모든분들이개인적으로시간이맞지않았는데다행이5월말에시간들이맞아서이번에

우리나라와가장가까운일본북큐슈를다녀온것이다.

5월27일아침일찍일본큐슈로떠나서29일까지아주짧은여행을알차게다녀오게된다.

여느여행도그렇지만여행은사진으로남는것같다.

이박삼일동안여행을하면서일정담은사진을순서대로블로그에올려보기로한다.

첫날일정은인천공항을출발해서큐슈후쿠오카공항에도착을하여서세계최대의

복식칼레라아소산활화산분화구를다녀오게되였다.

인천공항에서한시간15분거리의일본은아주가까운거리였다.

대한항공보잉여객기가이륙을하여서가벼운아침식사를하고잠깐있으니까

착륙준비를하는것이다.

대한항공기내승무원들이잠시여유도없이바쁘게기내를돌아다니면서

후쿠오카공항의착륙을준비를하는데안전하게공항에착륙을하면서

이박삼일의북큐슈온천여행일정은시작이된다.

인천공항면세구역…

5월27일아침7시30분에대한항공기내에들어가는데8시15분에인천공항을

이륙을하였다.

우리모임일행이일본으로타고갈대한항공보잉여객기조종석을담아본다..

이제기내에들어와서이륙준비를기다리면서…

이륙을하려면은공항주활주로이동을하게된다.

여느공항보다잘정리정돈된것같은각종기종의여객기가모여잇는것이다.

저여객기들도정비를받고서이륙을할것이다.

인천공항에서는세계각지로2분정도에한대식여객기가이륙을한다고한다.

우리여객기가이륙을준비하는사이옆주활주에서는다른여객기가이륙을하고있다.

언제나세월호소식은마무리될것인지기내에서잠깐본국내TV방송에서는모니터에

세월호소식이나오고있다.

일본후쿠오카시내모습…

8시15분경에인천공항을이륙을하여서한시간15분정도걸리니일본큐슈후쿠오카공항

상공에도달한것같다.

이제몇분정도지나면은공항에도착을한다기체랜딩기어가내려가는소리가들리고..

일본후쿠오카공항에착륙을하여서공항게이트로이동을한다.

일본해상보안청건물이보인다.아마우리나라해양경찰과기능이

비슷한것같다.

후쿠오카공항에도착을하였다.

공항에일본tv에서는27일일본전국의기상날씨가나오는데

다행이좀덥기는해도큐슈에는삼일동안비는내리지않고기상은

좋을것같다.

공항에서개인짐를찿아서버스에승차를하게된다.

우리일행이삼일동안일본제일교통이버스를타고서이동을하게된다.

위사진은여행첫날들려보게될아소산으로가면서잠시고속도로휴게소에들려보면서

휴게소내부일본진열상품을담아보았다.

우리가이드왈일본큐슈오면은아이스크림은꼭사드시라고하여서착한학생들같이

아이스크림을사서먹는다..

개인적으로자동차분야에오래전에근무를하엿기에차에괸심을여느사람보다

많은것같다.

일본에와서지나다니거나주차되여있는자동차를사진으로담아본다.

우리나라에는일본브랜드자동차.도요타.혼다.닛산등여타자동차가

수입되여서독일자동차보다는못하여도많이돌아다니는데일본에서는

한국산자동차를보지를못한다.

몇년전에현대자동차가일본에진출하엿다거팔리지가않아서눈물을

흘리면서철수를하였다고한다.

현대자동차는일본차와같이연비와기본기가튼튼한자동차를제작하여야

할것같다.

전자장비가많이부착된옵션만많이추가하여서가격만올리않고튼튼한

자동차를만날수가있으면좋겠다.

일본을도착해서아소산으로이동을하면서처음으로점심식사를현지식으로

하게된다.

일본음식을말하면은일본된장.우동을말하는데첫날점심은아침을기내식에서

아주간단이들어서그런지아주맛있게먹엇다.

항상그런것같은데일본음식은너무짜게음식을조리하는것같아서흠이다.

간혼우리나라를떠나서타국에서의식사가내입맛에맛지않아서거부감에고생을

하는분들도있는것같다.

그러나일년에여행을계속하는것도아니고어쩌다가한번을하는것인데로마에

가면은로마법을따르라고그냥한번씩은현지식을자연스레받아드려서식사를

해보는것도즐거운여행의묘미라고할것같다.

원래가음식을가리지않고아무거나집에서아내가해주는음식을잘드는편인

나는어딜가도식사는잘하는것같다.

그래서이번여행을삼일동안다니면서집에와서몸무게를재보니일킬로나

체중이증가하였다.

이박삼일일본여행을같이한이웃회원님들.

삼일동안여느분들도몸이편치않고사고없이안전하게여행을

다녀오게되엿다.

감사합니다…

일본의자동차시장은소형차가정말많은것같다.

우리나라에서는이런예쁜소형차를만나기가그리쉽지가않다.

우리는무조건승요차를구입하면은중형차이상을무리해서

할부로구입을하는데일본에오면은다시한번내자신부터각성을

하여야할것같다.

큐슈나혼슈어딜가도2000cc이상되는승용차를만나기가그리

쉽지는않은것같다.

일본여행북큐수여행사진은다음편으로이여집니다.

가까운거리라서여행을좋와하시는분들은이미많은분들이

다녀오셧을것입니다.

그러나사진으로보시면은색다른감이있으실것입니다.

기대하여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