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17주년을 감사합니다.

Image result for 캐나다 하이파크

할렐루야!

2017,3,1일은 98주년 삼일절!  독립만세의 함성을 여전히 들을 수 있었음을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 캐나다 이민 17주년 날임도 감사합니다.

한 교회에서 뿌리를 잘 내리며 믿음 생활 잘 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수요일 예배드리고 나오면서 받은 2016년 헌금 영수증을 보면서 “할렐루야!”를 외침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라 확장과 하나님 사업을 위해 매년 조금씩 더 드릴 수  있게 선하게 인도하시는 은혜와  복을 감사합니다.

하는 일이 더 어렵고 더 안되었다는 분도 계시는데 저희는 조금이라도  매년 더  성장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계산법은 사람들 계산법과 다름을 체험케하심을 감사합니다.

남편이 중요한 기도 제목 2가지를 알려 준 것을 감사하며 함께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을 만나지만 하나님께 들고 나가서 아뢸 수 있고 맡겨드리며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큰아들이  오늘부터 새 병원에서 여러모로 더 좋은 조건으로 일을 다시 시작한 것을 감사합니다.

둘째가 성실하게 학업에 집중하며 바쁜 중에도 늘 주일 성수를 잘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셋째가 금요일저녁,토요일 오전,오후 있을  음악회 준비도하면서 즐겁게 학교 생활을 성실히 잘 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넷째가 베드민턴부에 오늘 뽑혀서 즐거워함을 감사하며 , 배구도 신나게하고 피아노 치기도 즐겁게 잘 하며 전반적인 학업도 성실하게 즐겁게 잘 해 나감을 감사합니다.

저녁 예배드리고 찬양연습하고 와서 출출한 배를 라면을 끓여 남편이랑 먹으면서 꿀 맛 같은 라면 맛을 오랫만에 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DR,Helen이 내담자와 만나는 상담 시간에 린지와 함께 실습생으로 참여한 것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모든 것을 감사하며 이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임을 고백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2017,3,1,수요일 저녁에,이민 17년 동안 한결같이 선하게 인도해 주시는 신실한 주님을 높이며 감사드립니다.

Image result for 캐나다 하이파크

2 Comments

  1. 데레사

    2017년 3월 2일 at 3:53 오후

    저도 모든 일이 안정적으로 평화롭거ㆍ
    이어져 가는 수남님네 가족분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 김 수남

      2017년 3월 3일 at 11:46 오후

      네,데레사언니! 항상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