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벤트 행사! 아름다운 행사를 열어 주시고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게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편으로 고국에서 온 엽서를 받았을 때 그 반가움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바로 감사 인사를 올리고 싶었는데 다들 가만히 계셔서 저만 나서기가 조심스러웠는데 늦었지만 감사한 마음을 드리고 싶어
담아 두었던 예쁜 엽서의 사진을 꺼내어서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이 모인 방인 페이스 북에 조금전에 올리고
이곳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나눕니다.
Weblog가 생긴지 1년이 조금 더 지나면서 이제 이웃 분들 모습도 많이 알게되었고 더 가깝게 반가이 글을 쓰고 또 읽을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아래는 페이스북에 올린 내용인데 그대로 담아 왔습니다.
아래에 말씀을 담았듯이 정말
이런 행사를 만들어 주신 조선일보 위블로그 운영자님과
포도엽서 행사를 후원해 주신
POST CARD www.photomon.com 의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운영하시는 회사가 더욱 번창하며 좋은 일에 귀하게 쓰임 받는
회사 되시길 축복하며 감사드립니다.
사진 올리는 기술이 좋지 못한데 운영자님께 짬을 내어 사진 올리는 방법을 여쭤서 잘 배워야겠습니다.
저가 받은 포토 엽서의 그림들이 캐나다의 아름다운 곳곳이 담겼기에 더욱 감사합니다.
저를 위해 받아 주시고 또 우체국에 가서 부치시는 특별한 수고를 기꺼이 감당해 주신 최수니언니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위블로그로 인해 만나게 된 좋은 이웃님들 모든 분들께도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며 행복하고 빛나는 봄 맞이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드리며
캐나다 토론토서 ‘아이 넷인 엄마의 캐나다 일기’의 김수남권사드립니다.
——————————————————————————————————————————————-
조선일보 기자블로그인 Weblog에서 포토엽서 이벤트를 가졌다.
감사하게도 ‘아이 넷인 엄마의 캐나다 일기’ ( http://blogs.chosun.com/soonamsky ) 도 블러거님들이 추천으로 이어지는 행사에 선정이되어 감사했다.
엽서의 그림들이 얼마나 정겹고 사랑스럽고 정다운지 !
캐나다의 아름다운 모습 속에 내 블로그 주소도 일일이 인쇄된 것이 더욱 반갑고 감사했다.
이런 행사를 만들어 주신 조선일보 위블로그 담당자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포토 엽서 행사를 후원해주신 POST CARD www.photomon.com 대표님께도 큰 감사를 드린다.
“Hallelujah!
주 하나님이 지으신 모든 세계!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합니다…”
참나무.
2017년 3월 4일 at 6:03 오후
순이님이 큰 다리역활을 잘 해주셨군요
얼마나 반가웠을까요…
이젠 머그컵 까지 받은 수 있으니
수니님 배려에 지가 더 고마워집니다
건필하시고 주님 안에서 행복하고 감사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김 수남
2017년 3월 5일 at 12:09 오전
네,언니! 맞아요.수니언니께서 귀한 큰 다리 역할이 되어 주셔서 저도 함께 더 기쁨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참나무란 아이디를 사용하시는 언니의 삶이 참으로 정답게 정갈하게 따뜻하게 전해옵니다.
늘 건강하셔서 아름다운 삶의 향기를 계속 많이 담아 전해 주시길 기대하며 감사드립니다.행복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