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낚시배 사고 수습 소식이 하나도 없다,세월호는 몇 년을 기사에 올렸는데….

낚시배 사고 수습이 궁금해서 인터넷 조선 일보를 지금 들여다 보았다.신기하게도 기사를 찾을 수가 없다.정부에서 이런 기사를 올리지 말라고 조취를 취했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이다.세월호 이야기는 몇 년을 계속 올려서 너무너무 심하다 싶을 정도였는데….

세월호와 이번 낚시배 사고 비교 관련 댓글이 이틀 정도 올라 오는 것을 보면서 공감한 부분이 많았다.

정부와 문대통령을 비판하고 비난하는 쪽으로 몰리니 올리지 말라고 한 것인지? 조금은 의아하다.

쉬는 날 낚시하러 갔다가 변을 당하신 분들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도 마음이 아프다.

나는 문대통령이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많다.하지만   일단 대통령이 된 이상 제대로 잘 해 주길 바라며 기도하고 있다.

정말 본인 생각과 다른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면 좋겠다.나는 아직도 여전히 보수쪽 사람이다.그래서 그런지 문대통령이 하는 정책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더 많다.진정 우리나라를 안전하고 안정되게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지혜 있는 대통령이 되어주길 간절히 바라며 기도드린다.

속히 낚시배 사고 수습 상황을 뉴스로 다시 제대로 볼 수 있길 기대한다.

 

2017,12,4,월요일 아침에 ,기사를 찾아봐도 궁금한 뉴스가 전혀 올라 오지 않아서 마음을 담아 놓는다.

(이 글 쓴 후 한참 만에 저 아래 기사 중에서 관련 기사를 찾긴 했지만 아쉬움이 크다.)

 

2 Comments

  1. 데레사

    2017년 12월 5일 at 8:05 오전

    박근혜 전 대통령은 세월호 때문에 탄핵까지 당했는데 지금이나
    그때나 인명구조 못한건 마찬가지죠. 그런데 지금은 신속대처 했다고
    칭찬하고 모두가 국가책임이라고 대통령을 위시 정부 각료들이
    그분들을 위해 묵념하는 사진이 나오고…. 뭐 그렇던데요.
    들이대는 잣대에 따라 평가가 갈리는걸 보니 그냥 씁쓸합니다.
    이 추운날씨에 감옥에 갇힌 분이 불쌍하고 측은하고요.

    날씨가 추워 집니다.
    수남님도 건강조심하세요.

    • 김 수남

      2017년 12월 5일 at 2:33 오후

      네,언니! 언니 마음이 저의 마음이시네요.늘 건강하셔서 더 좋은 일들이 생겨나길 기대하며 기도해야겠어요.
      언니도 늘 건강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셔요.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