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로마서 12장 21절 말씀)

할렐루야!

총 16장 432절인 로마서  말씀을 깊이 묵상하며 공부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내일 아니 벌써 오늘이 된 12월 2일 주일에 구역대항 로마서 퀴즈대회와 찬양경연대회함을 감사합니다.

우리 에베서 구역은 ‘주와 같이 길 가는 것’과 ‘주의 자비가 내려와’를 준비하고 하게 됨을 감사합니다.

이번 주에 최집사님 어학원 사무실에 모여서 함께 연습한 것도 감사합니다.

초록색 윗도리와 은색 머플러를 준비해야되기에 즐겁게 찾아다니며 구역 식구 것 함께 준비한 것 감사합니다.

로마서는 모두 16장으로 432절이며 사도 바울이 저자이며 사도바울의 말을 더디오가 대필한 것등등  예상 문제 65개를  만들어 구역식구들과 나누며 공부함을 감사합니다.

어제 남편회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겁게 참여하고 250불짜리 선물 받은 것 감사합니다.

홍변호사님께서 아이스하키 티켓 4장을 줘서 내 생애처음으로 하키게임을 보러 가게 됨을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남편 휘문고고 동문회 12월 1일 이미 어제가 된 저녁에 다녀온 것을 감사합니다.

친형제자매처럼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남편 고교 동문 가족들이 있음을 감사합니다.

큰아들이 어제 3주간의 휴가로 한국을 방문하고 사촌 동생 결혼식도 참여함을 감사합니다.

미국 일 잘 마무리하고 큰아들이 캐나다서 일을 새해부터 시작하게 됨도 감사합니다.

둘째 아들이 에드먼턴서 병원 실습을 잠시 하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셋째 외동딸이 두꺼운 책도 친한 친구처럼 늘 끼고 즐거이 로스쿨 공부하는 것을 감사합니다.

넷째 막내 아들이 12학년으로 대학 진학을 위한 준비를 잘 하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비가 오늘 금방 그쳐서 지붕 수리 전에 비가 오지 않길 기도하는 내 마음을 이해해 주신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지붕 공사가 아름답게 마무리되게 좋은 날씨 주실 것을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우리 집 다락방을  잠시 머무를 곳이 필요한  귀한 분들께 사랑의 섬김의 자리로 사용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친정 7남매 시댁 4형제를 주시고 우리가족 누구라도 한국에 가면 늘 반갑게 만날 수 있는 좋은 형제들이 있음이 감사합니다.

둘째 오빠가 둘째 딸을 잘 출가 시킨 것을 감사합니다.

셋째 오빠가 이번 주말에 맏 딸 결혼을 시키게 됨을 감사합니다.

우리 조카들이 좋은 사람들 만나서 결혼하게 됨을 감사합니다.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란 말씀을 비롯해서 중요한 말씀들을

암송하며 선으로 악을 이길 것을 다짐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018,12,1,토요일(이미 주일이 된 이른 새벽 시간에) 우리 가운데 늘 함께 하시는 좋으신 하나님께 범사 감사드리며

로마서 퀴즈 대회 준비로 더 가까이 로마서 말씀을 읽을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