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인터넷 신문을 주로 본다.기사 중에 유투브 체널 관련 기사를 보았다.그 중에 ‘김문수 TV’가 내 눈길을 끌었다.김문수 전경기도지사님은 내가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고 기도해 오는 분이기 때문이다.김문수 TV를 검색했다.
정말 많은 영상들이 올려져 있었다.제일 첫 화면에 ‘김문수 특강’이 있었다 좌익 인생 24년의 삶에 대한 솔직한 고백이 현 정부의 현상과 여러가지 몰랐던 부분을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김문수 TV를 방문해서 고국 소식을 접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더욱 간절히 기도한다.기도 제목이 저절로 발견되기 때문이다.
‘이 시대를 가장 뜨겁게 살아 온 한 사람의 이야기 김문수 TV’라는 글이 가슴 가까이 실감있게 다가왔다.
시어르신들께 조금씩 들었던 이야기가 있기에 더욱 그런 것 같다.
제목들을 클릭해서 몇개 들었다.내가 미처 몰랐던 일들을
알게 된 것도 반갑다.무엇보다 나라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의 간절한 진심이 전해져와서 감사했다.
내가 답답했던 부분을 시원히 통쾌하게 말해 주는 것도 좋았다.안타까워하던 부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기도하게 된 것이 감사하다.좌익 인생 24년을 살았던 분의 생생한 산경험으로 전해주기에 더욱 실감 있게 이해되었다.
정말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해야될 때이다.타국에 나와서 살고 보니 고국 ! 내 조국에 대한 감사가 더욱 크다.
소중하고 자랑스런 조국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음이 안타깝다.그래도 나는 감사한다.
기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 어느 것보다 강한 힘이 될 기도로 내가 무장할 수 있음을 감사드린다.
짬 되는대로 ‘김문수 TV’ 유튜브를 방문해 보려한다.
아버님과 어머님 생전에 김문수 전경기도지사님의 열렬한 왕팬이셨다.
고모님은 지금도 그러시다.
시부모님과 시고모님처럼 나도 김문수님을 위해 기도하며 응원한다.
나의 생각과 같은 사람들을 만나면 참 반갑고 좋다.
이웃들에게 ‘김문수 TV’가 유튜브에 있음을 알려 줘야겠다.
그리고 신혜식님이 진행하는 ‘신의 한 수’도 김문수 TV처럼 즐겨 보게 되었다.
텔레비전은 안보기에 우리나라 일반 방송사 뉴스는 거의 접하지 않는다
유튜버들의 활약이 참 기대된다
좋은 세상임이 감사하다
나라 사랑하는 좋은 유투버들의 활동이 더욱 활발하고
우리나라의 발전과 성장 위해 옳은 일을 위해
더욱 진실하게 성실하게 잘 방송하게 되길 응원하며 감사드린다.
2019,3,13일 ,모두의 ‘조국 사랑!’ 기도하며 응원함을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