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1,무궁화 꽃이 뜰에 예쁘게 핀 것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새벽 예배드리고 교회 근처서 영이를 잠시 만나서 무궁화 한 그루를 전해 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사랑스런 영이가 챙겨 준 맛난 샌드위치 덕분에 여러가지 일 다 잘 하면서 차에 오가며 요기 잘 해서 감사합니다.
5,남편이랑 새벽부터 오후 시간까지 함께 움직이며 남편 스케줄에 같이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6,10월 초에 선교지로 떠나시는 선교사님을 남편이랑 잠시 뵙고 주의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남편 안과에 함께 다녀오며 백내장 기는 조금 있지만 녹내장은 괜찮다해서 감사합니다.
8,,집 앞 길 공사가 잘 진행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9,,사랑스런 강아지 뭉치 그루밍해서 더 깨끗해지고 선교사님 댁 비지니스도 도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0,,동네에 그루밍 하시는 자비량 선교사님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11,허집사님댁 오븐과 냉장고 수리 위해 데이비드집사님 가전 상회 연결해 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2,내 고국 대한민국 위해 기도하며 소식을 관심있게 들으며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3,생명 있는 식물들의 자람 가운데서 하나님의 살아 계심과 돌보심을 매일 경험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4,어릴 때 강에 나가서 빨래 하던 생각이 나서 집에서 편리하게 빨래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5,깻잎 따서 몇 몇 이웃들과 나눠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6,친구가 보내 준 유기성목사님 설교를 집안 일 하면서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7,영이도 자녀들 위해 나와 둘이서 하는 말씀 기도에 즐거이 동참함을 감사합니다.
(2020,9,4,금요일,생명 주시고 은혜 안에 기쁘게 오늘도 잘 살게 해 주신 하나님 은혜를 감사합니다)
데레사
2020년 9월 6일 at 1:19 오전
무궁화를 마당에 심으셨나 봐요.
이국땅에서 내나라 꽃을 보면 마음이 벅차 오르죠.
그곳도 코로나 때문에 힘들지요?
늘 주안에서 강건하기를 바랍니다.
김 수남
2020년 9월 6일 at 8:20 오전
네,언니! 뜰에 무궁화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요즘 한창 예쁘게 잘 피고 있어요.
마스크 착용이 캐나다 사람들도 이젠 일상이 되었습니다.맑은 공기 가운데 사는 사람들이라서
마스크 사용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모두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습관이 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언니도 늘 주 안에서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