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couting, 38.> Wood Badge 소지자가 되던 날 !!!

지난해9월소년대우두배지훈련을마치고제시된문답과제를작성제출하여세계연맹에보고되었는데

1966년10월17일부로나의WoodBadge가승인이되어WoodBadge목걸이와항건과조임과그리고#26793호의

우드배지증서에세계연맹지도자훈련소인GilwellPark소장의서명이담긴증서가보내저왔다.

이배지목걸이는제1회유년대우드배지코오스개소식석상에서극동지역사무국순회간사인JimP.Neric대장에

의해서전달된다는통보에많이기다려젔는데싸늘한기온속에서열린개소식에서주원기선생님과김용완선생님께우드배지가전달이되고내게도기다리던우드배지염주목걸이가수여되었다.

세계모든지역의소년들을위하여성실하고따뜻한지도자가되겠다는봉사자의상징으로나는이Badge목걸이를받았는데내게수여해준Neric대장님은앞으로WoodBadge훈련을발전시키는훌륭한지도자가되어달라고격려를해주셨다.그순간부터나는WoodBadge소지자가되어서배우며실천하는길에서봉사자가되기로하였다.

개소식을마치고다음훈련과정을준비하는데주원기선생님께서내게로오셔서손을잡아주시면서축하를해주시고앞으로지도자훈련의새로운장을열어가라고격려해주신다.

WoodBadge!.이염주목걸이는자랑이나허식의장식이아니고진정한연구와노력의다짐을마음속에새겨넣는무겁고든든한책임있는봉사자의상징임을내목에걸리는순간에느낌으로받은Badge였다.

또한이뱃지는세계스카우트지도자들의명예의상징이란다.

청소년들로부터신뢰받는지도자로서언제나소년들이걸어가는길목에서등불을밝혀주겠다는약속의뱃지리고

주원기선생님께서내게께우처주셨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