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웬만한 기내식 부럽지 않지요 ?

지난주말을이용하여급히타이페이를경유하여방콕을다녀왔습니다.토요일오후와월요일오전미팅에맞추어일정을잡았는데마침추석당일귀국편은여유가있었기때문에가능한일이었습니다.

국내선과국제선의경우차이점은불과출입국심사를받는것뿐이지만,의외로국제선을이용할때의심적부담은적지않게느껴지는것은저만의일이아닌것같습니다.그래서항상시간여유를두고공항에나가게되지만저같은경우는PriorityPass가있어서무척큰도움을받고있습니다.

어쩌다마일리지로승급받아비지니스클래스로여행을하게되면항공사라운지에서편안히휴식을취하고탑승시간에맞추어게이트로나가면되지만,PriorityPass가있으면비록일반석으로여행하더라도공항에서는비지니스승객못지않은서비스를받을수있기때문입니다.

방콕의수완나품신공항에는타이항공의라운지외에일반석을이용하는승객들도PriorityPass로무료로이용할수있는라운지가있습니다.우리나라에서는플래티넘카드를신청하면대부분PriorityPass를보너스로발급해주고있습니다만의외로이카드의용도를모르는분들이많은것같습니다.

PriorityPass는전세계의주요공항의라운지와계약을맺어서회원들이무료로또는사용료를지불하고이용할수있도록하고있습니다만우리나라카드회사에서플래티넘카드와함께제공되는PriorityPass소지자는무료로이용할수있으며,동반자가있을경우는$25정도의추가요금을받습니다.

는데저처럼외국여행을자주하는경우무척요긴하게사용할수있는것입니다.

방콕공항에서는LouisTavernFirstClassLounge를사용할수있는데이곳은대한항공을비롯하여하루운항편수가한두편정도에불과한세계적인항공사들이전용라운지로이용하고있는곳이기도합니다.이곳에서이용할수있는음료는맥주나위스키등의주료도포함되며가장마음에드는것은따끈한수프와싱싱한샐러드가있다는점입니다.

비록기내에서는좁은일반석에서쪼그리며여행을하게되었지만,공항에서만큼은VIP대접을받을수있는곳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